티스토리 뷰

반응형

 

레알마드리드 아포엘

리버풀 세비야 중계 챔피언스리그

 

사실 국내팬 분들에게는 이 두 경기보다는 수요일 새벽에 진행될 도르트문트 대 토트넘 경기가 더욱 관심포인트 일테지만, 그 경기는 네이버에서도 생중계를 해주기 때문에 제가 구지 포스팅을 하지 않아도 검색만해도 나올테지만,

 

 

제가 안내해드린 이 두 경기는 아쉽게도 모바일에서는 일반적인 루트로는 시청이 어렵게되었습니다.

물론 국내방송사에서 중계를 해줄 전망이지만, 다들 아시듯 유료채널입니다..

 

 

 

벌써 2017-2018 챔피스언스리그가 매치데이 5 주차로써 이제 조별리그1위인 팀에게는 16강을 확정지을수 있는 기회이기에,

빠르게 승리를 챙겨서 매치데이6에는 체력안배차원에서 비주전으로 할 계획들이 높습니다.

또한 EPL 쪽은 박싱데이가 가까워 오기 때문에, 더욱 체력적인 문제에 봉착하기에 앞서서 빠른 16강진출을 노릴만합니다.

 

 

 

 

11월22일 수요일 새벽경기중에는 리버풀vs세비야 경기와 레알마드리드vs아포엘 경기를 네이버쪽에서 생중계예정이 없기 때문에 이 부분에 대해서 안내해드릴려구 합니다.

 

 

 

 

SPOTV ON 를 결제해서 시청중이시라면 스포티비유료채널에서 시청하시면 되구요, 무료시청 루트를 이용하실려구 한다면

 

 

[[ 시청 바로가기 ]]

 

접속후에 모바일은 No.4 채널 컴퓨터로는 No.3 혹은 No.5 No.4 에서도 모두다 시청이 가능하구요, 다만 화질적인 면에서 질이 떨어질수도 있다라는점 알아주셨음 합니다.

 

 

 

아무래도 레알마드리는 최근 성적이 좋지 못하기에, 그나마 약팀인 아포엘을 상대로 골폭풍을 노려볼만하지요, 라모스는 출전명단에서 제외라구 하내요,

공격수로는 호날두,벤제마,바스케스,마요랄 출전 대기중입니다. 아무래도 호날두 뛰어주기를 하지 않을까도 싶습니다..

 

 

리버풀은 조별리그1위로써 이번 경기를 비기기만해도 어느정도 16강은 확정인데요, 다만 세비야는 비긴다면 조금 애매한 순위가 되기에 이번 경기에서 기필코 무승부 혹은 우승을 노려볼만한데요, 특히나 홈이기에 더욱 기세가 등등할듯 합니다.

 

화력좋은 리버풀과의 경기이기에 은근 꿀잼경기가 되지 않을까도 싶내요, 그나마 이번 시즌은 EPL 팀들이 챔피언스리그에서 활약이 좋아서 EPL 를 좋아하는 입장에서는 챔스도 볼만한 16강전이 될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