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디종 트루아 축구 중계 프랑스 리그앙

권창훈 석현준 출전명단 포함 코리안더비

 

사실 요즘 해외축구를 본다면, 아주 많은 선수들이 진출해있습니다. 알게모르게 말이죠, 그나마 유명한 선수들만 본다면,

손흥민,기성용,구자철,지동원,이승우,백승호,석현준,권창훈 그외에도 남태희 등 다양한 나라에서 선수생활을 하고 있기때문에

 

 

 

국내 축구팬들은 그들의 소식을 들을때면 행복해하게됩니다. 특히나 수비수보다는 공격수가 많기 때문에 골 소식만 들리겐된다면 바로바로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고싶어하는데요

 

 

 

이번 프랑스 리그앙1부리그에서 뛰는 선수로는 한국이 공격수 석현준 선수와 권창훈 선수가 속해있습니다.

 

 

 

 

얼마전 석현준 선수는 리그앙 1호골을 헤딩으로 터트리면서 점점 적응해 가는 모습을 보이고 있구요, 또한 권창훈 선수도 10경기 출전해서 2골을 터뜨리면 꾸준히 활약을 이어가고있습니다.

 

이번 11월19일 한국시간으로 새벽4시에 있을 코리안더비에 출전명단을 서로 올리면서 출전 가능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권창훈은 올해나이 23살 이구요 석현준 선수는 아직도 나이가 26살이내요, 물론 군대문제가 걸린게 한국 남자 선수들에게는 치명적일수도 있겠지만요

 

 

 

 

석현준선수가 속해있는 트루아AC는 리그앙에서 현재 11위로써 그나마 강등권에서는 거리가 멀지만, 권창훈 선수의 소속팀 디종 FCO 는 강등권에서 헤어나오기 위해서 필사적으로 앞으로의 경기들을 치뤄야 합니다.

 

 

 

 

사시리 리그앙 의 가장 유명한 팀이라면 축구팬이라면 다들 아실듯한 PSG(파리생제르망)입니다. 네이마르,음바페,디마리아,카바니 등 엄청난 선수들이 있는 우승 0순위 팀입니다.

 

한편 코리안더비가 될 가능성이 높은 디종 vs 트루아 축구 중계시간은 새벽 4시부터이구요, 아쉽게도 네이버에서는 생중계일정이 없습니다.

 

 

[[ 생중계 바로가기 링크 ]]

 

접속후에 , 3번 4번 채널을 통해서 보시면되시구요, 스마트폰 모바일로만 보고싶다면 4번 채널을 이용하시면 되십니다.

 

 

 

 

팀의 승리를 이끄는 선수로써 경기를 치루는것두 좋지만, 누구하나 부상없이 멋진 활약으로 국내팬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줬음 하는 바램입니다.

 

많은 팀을 오가면서 사실 조금은 국내팬에게 잊혀져가는 석현준 선수와 차츰 기량을 인정받고있는 권창훈 선수의 디종 vs 트루아 축구 중계 안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