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베로나 이승우 중계

일정 및 순위 확인 모바일 무료시청

 

조금은 안타까운 케이스 일지도 모르겠습니다, 한참 유스시절에 기량을 발전시켜야 할 시기에 피파의 철퇴로 인해서 많은 대회에 참가를 하지 못했기에, 성장세가 주춤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래두 잘 커준듯합니다.

 

 

다만 세리에A 1부리그에 이번 시즌에 승격한 베로나로 이적을 하였지만, 아직 선발출전은 하지 못한 상태에서 교체명단으로 후반중반쯤부터 출전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베로나는 리그 19위로써 강등권이기때문에, 더욱 나이도 어리고 또한 이적을 한 선수에게 선발을 시키기에는 애매한 상황이기도 합니다.

 

 

 

 

베로나의 앞으로의 세리에A 일정을 잠시살펴보면

 

11월21일 화요일 새벽 5시 베로나 vs 볼로냐

11월26일 일요일 새벽 2시 베로나 vs 사수올로

12월05일 화요일 새벽 5시 베로나 vs 제노아

12월10일 일요일 밤 11시 베로나 vs 스팔2013

12월17일 일요일 밤10시30분 베로나 vs AC밀란

 

앞으로으 일정에서 얼마나 승점을 쌓아야지 강등권에서 벗어날지도 미지수인데요, 그만큼 승격팀이기에 이승우 선수가 더욱 선발출전이 애매한 상태이기도 합니다.

 

 

 

 

아직 스포츠중계전문채널이라구 할수있는 네이버 쪽에서는 생중계 일정이 없기 때문에, 혹은 SPOTV 혹은 다른 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서만 시청이 가능한 상태입니다.

 

 

[[ 베로나 경기 무료시청 링크 ]]

 

해당 채널 접속후에 3번,4번을 통해서 보시면될듯하구요 스마트폰으로 이용하실려면 4번을 이용하시면되십니다. 컴퓨터라면 3번 5번 모두 가능하십니다.

 

 

 

 

헬라스 베로나는 현재 1승3무8패로 리그 19위 그리고 바로 위에가 제노아 입니다, 승점이 단3점 차이이기에 한경기 승리만으로도 순위가 오르락 내리락 할수가 있습니다.

일단은 현재 리그 18위로 도약하는게 가장 큰 급선무 인듯 합니다.

 

 

 

 

아직 이승우 선수의 나이 젊습니다. 또한 내년 2018년 러시아월드컵에도 잘하면 승선할수 있지 않을까도 생각해봅니다.

부디 선발출전을 하지 못하더라도 교체로라도 나와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다면 꼭 선발로도 출전하는 날이 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그러기 위해서는 일단 베로나 라는 팀 전체가 상승하는 기류가 맴돌아야 하는데 아직은 쉽지 않은 실정인게 현실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