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블루베이 LPGA 중계 방송일정 및

실시간스코어 랭킹안내

 

정말 여자골프 LPGA에서 한국선수 특히 박씨성을 가진 선수들의 먼가가 있나봅니다. 박세리를 비롯해 박인비 박성현까지 승승장구 중입니다. 시즌초만 하더라도 유성현 선수의 세계랭킹1위 탈환이 관심사 였지만,

 

 

중반부터 꾸준하게 승리를 쌓아온 박성현선수가 신인왕은 물론이거니와 상금랭킹 세계랭킹 까지 1위를 차지하며서 올해의 LPGA선수로 봐도 될만큼의 눈부신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상금랭킹 1/2위를 나란히 박성현 선수와 유소연 선수가 경쟁을 하고 있는 구도이내요, 유소연 선수는 최근에 성적이 그리 좋지 못한게 아무래도 세계랭킹까지 밀린 결과를 보여준듯 합니다.

 

 

이번 블루베이 LPGA 오픈에서는 박성현 선수도 출전을 합니다. 토토재팬이 열리는 시점에 국내 KLPGA에 참가를 했었지요, 중국 하이난 관광지에서 열리는 대회입니다,

 

 

 

블루베이 LPGA 일정은 11월8일부터 11일까지 4라운드로 진행되며, 중국에서 열리기 때문에, 한국과의 시차가 거의 없기에 낮시간에 진행됩니다.

 

 

 

LPGA 여자골프 텔레비전 TV생중계 채널은 JTBC 골프 채널이 독점이라구 보심될듯합니다. 남자쪽은 SBS골프입니다

 

 

1라운드 11월8일 오후1시

2라운드 11월9일 오후12:45분

3라운드 11월10일 오후 12:45분

4라운드 11월11일 오후 12:45분

 

모바일 중계는 당연히 네이버에서 풀 제공중입니다.

 

 

 

:: 네이버 블루베이 중계 ::

네이버측쪽에서는 언제나 방송시간을 제대로 업데이트 하지 않는다는점을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블루베이 실시간스코어 ::

 

많은분들이 골프쪽에서 연관검색어에 실시간스코어가 뜬만큼 이슈를 끄는건 방송전에 이미 경기가 진행되기 때문일겁니다.

 

 

제가 글을 올리는 12시경에 이미 순위가 나와있습니다. 보통 3라운드는 되야 선두권의 윤곽이 잡히기 때문에 1라운드는 크게 신경을 안써두 될듯합니다.

 

 

 

2017년 시즌 LPGA에서 한국여자골프 선수들의 합작한 승리가 15승이라구 합니다. 최고승 타이라구 하는데요, 얼른 16승고지까지 이루어졌음 합니다.

 

 

한편 올해 부상과 함께 큰 활약을 펼치지 못한 박인비 선수는 인비테이셔널 대회에 참가선수로 확정되었다는 소식인데요, 다시금 정상의 모습으로 돌아와줬음 하는 팬의 마음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