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중계

 KLPGA 실시간스코어 메이저대회

 

올해 마지막 국내 여자골프 메이저대회인 5번째가 열립니다, 올해로써 제18회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입니다.

총상금은 무려 8억원이구요 우승상금은 1억6천만원으로 현재 공지가 뜬 상태입니다.

 

 

경기도 여주에 위치해있는 블루헤런 클럽에서 막을 올린다구 합니다. 11월2일(목요일)부터 11월5일(일요일) 4일간 진행됩니다.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은 한명의 선수에게도 연속우승 즉, 타이틀 방어를 허락하지 않을정도로 고난위도의 코스로도 유명합니다.

 

 

 

이번대회에서는 상금랭킹 1위 이정은선수를 비롯해서 LPGA 신인왕을 확정시킨 박성현 선수가 출전을 한다구하내요, 그리고 김하늘 선수를 비롯해 고진영 선수도 출전을 한다구 합니다.

 

 

 

또한 박성현 선수는 하나은행 챔피언십에서 우승자리를 고진영선수에게 양보하게되었는데요, 고진영 선수는 하물며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우승자 이기도 하여서 이번 대결이 사뭇 남다를듯합니다.

그만큼 부담감도 상당할듯 해 보입니다.

 

 

 

다행스럽게도 KLPGA또한 중계는 네이버에서도 시청이 가능할뿐더러, 각종 골프채널에서 해주기 때문에 텔레비전으로는 손쉽게 시청이 가능합니다.

 

 

 

○ 1라운드 :: 10시 ~ 17시

○ 2라운드 :: 10시 ~ 17시 / 지상파 12:50분~15시

○ 3라운드 :: 10시 ~ 16시

○ 4라운드 :: 10시 ~ 16시

 

아마도 많은분들이 지상파에서 당일 풀 생중계를 해주지 않기 때문에 실시간스코어에 대해서 많은 관심을 보일텐대요

 

 

 

:: KLPGA 실시간스코어 ::

 

해당 링크로 가시면 확인이 가능한 부분이니 큰 어려움없이 바로 확인이 가능할듯 합니다.

 

 

 

:: 네이버 중계 시청 ::

 

지상파에서 1시쯤부터 생중계예정이라구 하니 네이버쪽에서도 그쯤에 시작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과연 LPGA 참가를 하지 않고 KLPGA 메이저대회인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에 참가한 올해의 LPGA 신인왕 박성현 선수, 그리고 디펜딩 챔피언 고진영 이정은 선수까지 팽팽한 대결이 기대됩니다.

 

 

 

과연 재팬클래식 에 출전하는 유소연 선수와 상금랭킹 싸움까지 하고 있는 박성현선수가 화끈하게 국내메이저대회에서 우승을 하고 상금랭킹에서도 앞서나갈지 기대되는 11월 첫째주가 될듯하내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