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레알마드리드 라스팔마스

바르셀로나 세비야 중계,

라리가 11라운드 일정

하이라이트

 

이번 포스팅은 11월의 첫째주에 있을 제11라운드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일정에 대해서 안내해드릴뿐더러, SPOTV 유료채널이 아닌 스마트폰에서 시청가능한 곳까지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컴퓨터로 시청하는게 화질적인 면에서는 좀더 수월하겠지만, 아무래도 요즘 추세가 모바일(스마트폰)기기에서 시청하는걸 많이 원하시기 때문에, 해당 부분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레알마드리는 리그 패배 챔스 패배 합이 2연패를 달리고 있습니다. 리그에서도 3위에 올라와있을정도로 현재 상황이 좋지못합니다.

 

 

 

그와 더불어 최다득점/최다도움에서도 3위안에 들어있는 선수가 없을정도로 득점빈곤에 상태이구요,

그에 반해 바르셀로나는 네이마르를 내줌으로써 많은 팬들에게 비난을 받기도했지만, 역시 그리 약한팀이 아님을 과시하며 리그선두를 지키고 있습니다.

 

 

 

레알은 바르셀로나와 현재 승점 8점차이가 꽤 큰 격차를 보이고 있습니다. 물론 쉴틈없이 달려온 메시선수가 언제 넘어질지는 아무도 모르는 상황입니다.

다만 이번 라운드가 끝나면은 11월 A매치데이 기간이 있기때문에 어느정도 휴식을 취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네이버중계센터 쪽에서는 AT마드리드 vs 데포르티보 경기를 중계예정이라구 합니다. 뜬금없지요, 아마도 스포티비 나우/온 쪽에서 유료로 시청을 할수 있지 예상해보는바 입니다.

 

 

 

:: 라리가 하이라이트 네이버 ::

 

생중계는 없을지 몰라도 경기가 끝난후에는 네이버쪽에서도 발빠르게 하이라이트 영상을 올려주는 편이기에 위 링크를 통해서 보심될듯 하구요,

스마트폰으로 생중계시청은

 

 

 

:: 생중계 바로가기 ::

 

접속후에 팝업창 제거후에 원하시는 경기 눌러서 시청하시면되십니다. 방송보기를 누르심되십니다.

 

 

 

이번 시즌 유난히 리그에서 득점력이 저조한 호날두입니다. 그의 나이도 이제 30대가 되었으니 점점 노쇠화가 진행되기 때문에,

예전만큼의 스피드한 면은 이제 없어졌다는게 사실 보는입장에서 다소 아쉬운 면입니다.

 

 

 

그래두 치달로 먹고살던 선수들에 비해서 자기관리를 정말 철저히 해서 지금도 챔피언스리그 득점선수에 있을만큼 득점력은 인정해줄만하지만, 리그에서는 현재 1골밖에 넣고 있지 못합니다.

11월첫째주에 있을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11라운드 레알의 승리를 기원해봅니다.

 

○ 바르셀로나 vs 세비야

○ 레알마드리드 vs 라스팔마스

 

중계소식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