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페루 뉴질랜드 플레이오프 중계

대륙간 축구 1/2차전 경기시간

 

드디어 지옥의레이스가 아시아말고도 진행되는곳이 바로 여깁니다. 왜 이 두팀의 대결을 지옥의레이스라구 칭한 이유는 항공편으로 이동하는 시간이 무려 19시간이상 걸리기 때문에 스케쥴이 최악이라는 표현을 쓰고있습니다.

 

 

이 문제 때문에 FIFA 에서도 어느정도 편의를 봐주기 위해서 2차전은 하루정도 뒤늦게 진행할 예정이라구 합니다. 즉 본래는 한국시간으로 2차전이 15일에 진행되야하지만 16일에 진행된다는 소리입니다.

 

 

 

양팀간의 랭킹을 보더라도 누가봐도 페루의 승리가 예견되고있습니다, 다만 월드컵진출이라는 하나의 뚜렷한 목표가 있기 때문에 어떻게 될지는 모르는거지요,

 

또한 페루의 극적 플레이오프를 이끌게 한 장본인인 게레로 선수가 약물 징계로 인해서 출전을 하지 못하게되었습니다. 변수가 생기게 된것또한 하나의 포인트입니다.

 

 

그에 반해 뉴질랜드는 피파랭킹이 말해주듯 일명 기적을 바라는수밖에 없게되었습니다. 다만 홈에서 열리는 1차전에서 무조건 승리를 차지한다면 희망이 보입니다.

이미 홈 티켓이 매진될만큼 관심도 뜨겁습니다. 이게 바로 국가대항전 월드컵 진출전의 최종 경기의 묘미가 아닐까 합니다.

 

 

 

페루 vs 뉴질랜드 플레이오프 축구 중계 일정

 

1차전 한국시간 11월11일 오후12:15

2차전 한국시간 11월16일 오전11:15

 

11일에 진행되는 1차전은 어느정도 시청하기도 수월한 시간대인데요, 2차전은 아무래도 직장인 분들에게는 근무시간과 겹쳐서 보기가 힘들듯 합니다.

 

 

 

이번 11월 A매치데이에서 대륙간 플레이오프 전을 비롯해서 아직 결정되지 않은 유럽/아프리카 국가들의 마지막 레이스가 이루어집니다. 극적으로 아르헨티나는 탑승을 했습니다.

 

 

 

페루 vs 뉴질랜드 플레이오프 생중계는 네이버에서 해주지 않는다면 가정이라면 스마트폰(모바일)로는 위 링크에서 시청하는걸 추천드려요, 다른곳도 많지만 모바일로 보기에는 이곳이 가장 편리하더군요

 

 

 

페루는 특급골잡이로 늦은나이에 더욱 기량을 선보이던 게레로 선수의 징계로 인해서 많은 고민에 빠져있을듯합니다.

피파랭킹이 말해주듯 기적을 꿈꾸는 뉴질랜드 1차전 홈에서 승리한다면 1차전 무승부 전술로 잘한다면 마지막 남은 티켓 한장의 주인공이 될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뉴질랜드는 최종예선 오세아니아 승자 1위 나라구요, 페루는 남아메리카지역예선 5위를 기록했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