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맨유 토트넘 중계

선발명단 확인법 트위터

 

사실 이런 빅매치에서 손흥민 선수에 대한 출전여부가 가장 관심이 가지 않을까 합니다. 어차피 텔레비전 과 더불어 네이버 다음 모두 중계예정이기 때문이죠,

 

 

일단 손흥민 선수는 주중에 EFL컵을 뛰었기 때문에 체력적인 면에서 조금은 쉬고 일명 벤치예상이 된다는 의견들이 많습니다.

 

 

 

허나 일단 철인으로 불리는 해리케인 선수가 햄스트링 부상을 입었다는 정보들이 나오기 때문에, 과연 공격진을 어떻게 꾸릴지 관심이 가는데요,

 

 

그렇다구 해서 손흥민 선수가 꼭 선발로 나온다는 보장은 일단 없습니다. 일단 토요일 8시30분에 열리는 이번경기는 본방사수입니다.

 

 

 

:: 네이버 맨유 토트넘 시청 ::

순위 2위인 맨유 그리고 순위 3위인 토트넘 , 승점이 동일하구요 골득실차에서 조금 다릅니다, 현재 두팀 모두 6승2무1패

 

손흥민 선수는 리그에서 1골 챔피언스리그에서 1골 그리고 EFL컵에서 2도움을 기록중에 있습니다. 아직 리그에서 골이 많이 나오지 않아서 아쉬움이 큽니다.

 

 

 

:: 토트넘 트위터 ::

 

그리고 선발명단을 가장 정확하게 빠르게 파악할수 있는 방법이 바로 토트넘 트위터를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언론에서는 워낙 예상라인업만 발표하기 때문에 믿음이 가지 않고 또한 경기시작 1~2시간전에 거의 오픈을 하는 경향이 많습니다.

 

 

 

국대에서는 활약이 미미한 반면 , 그나마 해외리그 EPL 에서 빠른 돌파력과 골까지 넣어주면서 역시나 하는 찬사를 받기도합니다.

일단 이번 맨유 vs 토트넘 EPL 10라운드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길 바라며, 그리고 주중에 있는 레알마드리드와의 챔피언스리그도 기대되는 바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