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US오픈 테니스대회 8강전이후 대진표 안내

남자/여자 단식 그리고 4강전의

 페더러 vs 나달 경기를 기대하며

 

물론 너무 이른 김칫국을 마시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하지만 저또한 여자쪽 보다는 남자단식쪽에 페더러와 나달의 대결을 기대하는 입장이기에 9월7일에 열리는 8강전 일명 QF 에서도 두선수 모두 승리하길 바랄뿐입니다만

 

 

예전 결승전에서 페더러가 진 경험이 있는 선수와 다시 붙기 때문에 일각에서는 이경기가 진저한 이번 US오픈 테니스대회에 결승전이라는 말까지 나올정도로 기대하는 바가 큰듯 합니다.

 

 

경기중계시간은 밤 0시 혹은 아침 8시

경기수가 확실히 줄었기 때문에 정말 빅매치를 볼수있는 기회가 늘었습니다. 사실 다른 루트로도 전경기를 볼수는 있지만 , 스트리밍 자체의 렉현상 이 있기 때문에 불안불안한 감이 없지않아있었습니다.

 

 

 

저또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입장으로써 그렇게까지 추천해드리고싶지도 않았구요, US오픈 테니스대회 8강전부터 중계는 역시나 네이버스포츠에서도 동시에 생중계 될 예정입니다.

 

 

 

위 포스팅가셔서 네이버중계센터 이용방법을 이용하셔두 되십니다. 참고용입니다

 

 

여자단식 대진표

비너스 윌리암스가 오랜만에 8강전까지 진출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사실 비너스 자매가 너무 오랜기간 WTA를 우승을 다툴정도로 재미없어진 부분이 많습니다.

다만 이제는 샤라포바가 비록 16강진출을 하지 못했지만 어느정도 스타성있는 선수의 복귀로 인해서 다시한번 인기를 끌기 바랄뿐입니다.

 

 

US오픈 테니스대회 남자단식 대진표

테니스팬분들에게 가장 많은 관심분야가 바로 남자단식인데요, 아직도 8강전입니다. 페더러와 나달이 각각 8강전에서 승리한다면 SF 세미파이널에서 서로 붙습니다. 이 경기가 성사된다면 정말 빅빅경기가 될듯합니다

 

 

페더러 조차 8강전에 있을 델포트로와의 경기를 기대하고 있는데요, 과연 어떻게 진행될지 점점 흥미로워 지는 US오픈 테니스 입니다. 많은분들이 기대하는만큼 훌륭하고 좋은 경기를 펼치길 바래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