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정현 테니스 중계 US오픈 2라운드

 

1회전을 힘들고 올라갔는데요, 2회전도 만만치가 않습니다 세계랭킹 15위로써 이미 한차례 붙은바가 있구요 키가 무려 2미터가 넘는 선수로써 강서브가 주특기입니다.

 

 

한때 정현선수는 지난해 US남자클레이코트챔피언십에서 8강에서 만나서 0-2 로 패한바가 있습니다. 물론 근소한 차이라고도 보이기에 당연히 승리를 기대해볼만하다고 봅니다.

 

 

정현 US오픈 일정

만약에 2회전에서 존 이스너를 꺽는다면 3회전에서는 mischa zverw vs benoit paire 두선수의 승자가 3회전을 치룰 예정입니다. 물론 2회전부터 이겨야겠지요

 

 

 

정현과 이스너는 전혀 다른 서브를 구사한다고 하는데요, 이스너는 큰키와 백키로그램이 넘는 당당한 체격으로써 광서브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특히나 자신의 서브게임은 거의 내주지 않는 엄청난 장점이 있는 선수이기도 합니다.

 

 

그에 반해 일반인보다는 키카 큰 1m88cm이지만 서양 선수들에 비해서 파워가 딸리는 편이라고 보시면됩니다. 이걸 야구로 비유하자면 이스너는 강속구 투수고 정현은 기교파라구 보시면될듯 합니다.

 

 

 

물론 나이차가 있을뿐더러 아마도 이번 경기도 체력싸움으로 밀어붙여야 승산이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한데요, 근대 또 나달고 페더러를 보면 체력싸움도 테니스에서는 크게 영향이 없어보이기도 합니다. 일단은 이기기 위해서는 서브게임은 절대 내주지 않는게 가장 큰 우선순위가 아닐까 합니다.

 

 

정현 2회전 경기시간

2라운드 경기시간은 한국시간 기준으로 명확하지는 않습니다. 앞에 경기가 어떻게 끝나느냐에 따라서 달라질수가 있기 때문인데요, 8월31일 목요일 새벽에 열린다고 하는데요,

 

 

일단은 JTBC 쪽에서 새벽 4시30분정도에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구 합니다. 네이버에서도 당연히 중게를 해주기를 바랍니다. 네이버중계센터를 이용하시면되시구요 TV방송은 JTBC sports 이용하시면되시겠습니다.

 

 

 

US오픈 테니스대회 1회전에서 서브에이스 16개를 기록한 정현선수인데요 , 2017년도 메이저대회 두개 대회에서 2회전이상을 진출했으니 확실히 좋아진 모습을 보여주는듯 해서 뿌듯합니다. 이제 과연 키 2m8cm 몸무게 108kg의 이스너를 상대로 어떻게 풀어나갈지 내일 새벽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