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0/2021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AT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첼시 무료 생중계 방송채널 .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첼시가 Wanda Metropolitano 구장에서 2월24일 수요일 새벽 05:00에 잉글랜드 팀이 스페인으로 원정을 떠나는 1차전 여정을 시작합니다.

 

이번 경기는 나름 빅클럽이라구 할수 있는 두팀에 대결로써 벌써부터 기대되는데요, 아쉽게도 챔피언스리그는 SPOTV NOW 단독으로 송출하기 때문에 애초부터 무료중계에 대한 정보는 있지 않습니다.

 

 

현재 스페인 라리가에서 불안불안한 리그 1위를 하고 있는 AT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인데요, 최근 2경기에서 1무1패로 그것도 동일한 팀 레반테에게 일격을 당하면서 팀내 분위기가 좋지 못합니다.

 

그래도 뭔가 챔피언스리그 DNA가 있듯 이러 빅대회에서는 또 강한 면모를 보여주기 때문에 원정을 오는 첼시가 상당히 부담스러울듯 합니다.

 

 

투헬감독 체제에서 리그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는 첼시인데요, 아무래도 원정이기도하고 상대팀이 라리가 1위를 달리고 있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이기 때문에 큰 무리수까진 두지 않을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무승부라도 거두기를 바랄것이고 또한 최소한 무승부 혹은 승리를 챙기면서 골까지 기록하면 더할나위없이 최고에 성과를 거두는 챔피언스리그 1차전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20-21 시즌 챔피언스리그에 그래도 EPL 팀이 꽤나 있습니다. 첼시를 비롯해서 맨시티도 있구요 리버풀도 있지요 아직 이 세팀중에는 맨시티는 우승이 없습니다. 다만 대진운이 나쁘지 않은 맨시티에 비해서 첼시는 다소 강팀과 빠르게 대결을 하는게 아쉽긴 할듯 합니다.

 

이번 경기는 위에서도 언급해드렸듯 무료중계가 없기 때문에 아래방법을 통해서 시청하시면 될듯 합니다.

 

 

SPOTV NOW ON 중계 시청방법 무료 유료

SPOTV NOW SPOTV ON 중계 시청방법 무료 혹은 유료 회원가입 부터 정말 유료로는 차마 못보겠다는 분들을 위해서 좀더 정확하게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일단 최근에 축구를 비롯해서 야구 농구

pingpilove.tistory.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