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0/2021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맨시티 묀헨글라트바흐 무료 생중계 방송채널 . 맨시티와 묀헨글라트바흐가 Borussia-Park 구장에서 2월25일 목요일 새벽 05:00 에 극강모드인 EPL 최강팀 맨시티를 불러들여 챔스경기를 치루게되었습니다.

 

사실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활약중인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가 맨시티를 이기기란 쉽지 않아 보이고 무료중계는 일단 없다고 보심되십니다.

 

 

맨시티는 리그에서 현재 2위 맨유와의 승점차이를 10점가까이 벌리면서 좀더 챔피언스리그에 집중을 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16강 대진도 나름 나쁘지 않기 때문에 정말 이번시즌에 맨시티가 트로피를 몇개나 들어올릴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독일 분데스리가 팀인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는 평균득점이 무려 2.67 이라구 합니다. 엄청나게 공격적인 팀으로써 자칫 잘못하면 맨시티가 질수도 있다고도 판단됩니다.

 

 

극강에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맨시티마져 평균득점이 2.17 이기 때문에 대단하죠, 다만 맨시티는 평균실점률이 상당히 낮습니다. 챔스에서 현재 맨시티는 5승1무 만을 기록중입니다.

 

 

드디어 펩과르디올라 감독은 꼬리표처럼 따라붙는 팀빨 선수빨이라는 수식어에서 진정한 감독으로 거듭나고 있는 이번 시즌인듯 합니다. 아구에로와 데브라이너가 잠깐 결장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무승부도 없이 연승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정말 이번 시즌에는 지긋지긋한 챔피언스리그 탈락이 아닌 우승도 노려볼만한 진정한 팀인 맨시티 아쉽게도 SPOTV NOW 로만 무료중계가 가능한 부분이 참으로 아쉽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