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0/2021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4라운드 맨시티 에버튼 무료 생중계 방송채널 . 맨시티와 에버튼이 Goodison Park 구장에서 2월18일 목요일 새벽 05:15분에 경기를 치룰 예정인데요 리그에서 벌써 몇연승인지 셀수조차 없는 막강 맨시티를 상대로 에버튼이 얼마나 잘 방어하느냐가 이번 경기에 관건일듯 합니다.

 

 

이번 경기는 사실 에버튼이 FA컵에서 토트넘과 연장전까지 가는 혈투끝에 승리를 거두긴 했지만 오히려 이경기가 독이되면서 다음 경기인 풀럼 전에서 지면서 팀의 분위기가 지금 상당히 좋지 못합니다.

 

 

에버튼은 이번 시즌에 득점력 좋은 칼버튼 르윈 선수와 하메스 로드리게스 선수의 활약으로 선두권에 꾸준히 이름을 오르락 내리락 하고 있었는데요 프리미어리그에서 풀럼에게 깜짝 패배를 당하면서 현재 리그 7위까지 내려간 상황입니다.

 

그에 반해 맨시티는 뭐 말할것도 없이 역대 최고에 팀으로써 패배를 모르고 있는 극강의 맨시티입니다.

 

 

더군다나 아구에로와 데브라이너 두명의 EPL 탑 선수가 이제 복귀가 가능해진 시점까지 왔으니 비록 원정이긴 하겠지만 에버튼에게 맨시티가 지지는 않을듯 합니다.

 

오히려 칼버튼 르윈 선수도 없는 에버튼이 최대한 수비적으로 나와서 무승부라도 거둘려구 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이번 경기가 예상되는바 입니다.

 

 

이번 경기는 아쉽게도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경기가 아니기 떄문에 SPOTV를 통한 무료중계 시청은 불가능할듯 하구요, SPOTV NOW 이용권을 구매한 분들은 라이브중계가 가능할듯 합니다.

 

 

다만 이용권을 구매하지 않은 상태에서 실시간라이브를 보고싶으시다면 아래방법을 통해서 시청하시면 보시는데 큰 무리는 없을듯 합니다.

 

 

SPOTV NOW ON 중계 시청방법 무료 유료

SPOTV NOW SPOTV ON 중계 시청방법 무료 혹은 유료 회원가입 부터 정말 유료로는 차마 못보겠다는 분들을 위해서 좀더 정확하게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일단 최근에 축구를 비롯해서 야구 농구

pingpilove.tistory.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