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0/2021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바르셀로나 파리생제르망 무료 생중계 방송채널 . 바르셀로나와 파리생제르망의 대결이 Camp Nou 구장에서 2월17일 수요일 새벽 05:00 에 대략 3년이 넘은 이후에 두 팀의 대결이 성사되었습니다.

 

 

특히나 두팀은 한때 같은 소속팀이였던 네이마르와 메시의 대결로도 유명한데요, 다만 이번 경기에서는 네이마르 디마리아 가 일단 부상으로 로 빠지면서 오히려 음바페와 뎀벨레의 대결 구도로 가는듯 합니다.

 

 

사실 최근에 바르셀로나는 여러가지 고통이 있었죠 메시의 이적설을 비롯해서 경기력도 좋지 못하고 .. 하지만 다시 또 살아나는것도 사실이고 하루이틀 좋았던 그런 팀이 아니기에 또 챔피언스리그 16강에서는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도 관건입니다.

 

특히나 네이마르와 디마리아가 빠진 파리생제르망을 상대로 아직도 축구천재라구 불리는 메시가 어떠한 활약을 해줄지도 궁금하구요

 

 

특히 파리생제르망은 오랜기간 직권하던 감독이 교체되어서 토트넘에서 이제는 파리생제르망 감독을 맡은 포체티노가 이끌게 되었습니다. 물론 이끌자 마자 트로피를 들어올리기도 했지만 코로나 확진이라는 특이한 이력까지 남겼죠,

 

아무튼 주축 공격수의 부상자가 있는 파리생제르망이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얼마나 잘해줄지가 벌써부터 흥미진진한듯 합니다.

 

 

이번 챔피언스리그 16강부터는 홈/어웨이 방식으로 양팀의 구장에서 한차례씩 치뤄지고 골득실을 따지고 승패도 따져서 골득실이 같을 경우에는 원정에서 많은 골을 넣은 팀이 8강으로 진출하게됩니다.

 

 

아쉽게도 챔피언스리는 SPOTV NOW 에서만 유료중계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무료중계와 라이브중계를 시청하고자 하는 분들께서는 아래에 방법을 통해서 시청하시면 되시겠습니다.

 

 

SPOTV NOW ON 중계 시청방법 무료 유료

SPOTV NOW SPOTV ON 중계 시청방법 무료 혹은 유료 회원가입 부터 정말 유료로는 차마 못보겠다는 분들을 위해서 좀더 정확하게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일단 최근에 축구를 비롯해서 야구 농구

pingpilove.tistory.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