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맨유 대 크리스탈팰리스 중계 정보





제가 거주하는 인천쪽에는 드디어 첫눈이 왔네요, 오랜만에 A매치데이가 끝나고 해외클럽리그가 다시 시작됩니다.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맨유가 일요일 자정에 경기를 하는데요, 엄허나. 이게 네이버중계가 잡혀있지 않더군요.. 말도 안되..




맨유 크리스탈팰리스의 경기시간은 11월25일 일요일 00:00 부터이구요, 맨유의 홈구장에서 합니다, 다만 크리스탈팰리스가 16위라는점 때문에,, 설마.. 그건 아니겠지요 무슨 경기에 밀린거지 싶었습니다.



아무튼 SPOTV NOW 에서는 해준다구 하니.. 설마 유료서비스로 이걸 이용하라는건가 싶기도 하구요




같은 시간대에 열리는 경기중에 네이버쪽에서 시청이 가능한 경기가 두경기가 나오네요,


리버풀 대 왓포드

맨시티 대 웨스트햄


그리고 새벽 2시30분에 있을 토트넘 대 첼시의 빅매치도 있었군요




그나저나 맨유가 아무리 현재 순위가 밀렸다구 해도, 한국에서도 팬층이 두꺼운데 이경기를 제껴두고 리버풀,맨시티 경기를 네이버쪽에서 해준다는게 조금은 아쉽네요,



아무튼 고화질로는 시청이 어렵지만, 모바일로도 가능한곳 오픈해드려요



맨유가 얼른 정신좀 차리고 예전에 TOP4에 들어가는 순위권으로 올라가길 바래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