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엘클라시코 중계 메시/호날두 없는

10월29일 새벽경기 





아무리 축구팬들에게는 관심가는 두 클럽간의 대결이라지만, 호날두 없고 메시도 부상으로 빠진 관계로 국내에서도 관심이 많이 가지 않는 대결중에 하나인듯 합니다.


거기다가 레알마드리는 리그 7위.. 또 하나는 국내에서는 정식TV채널로는 무료로 볼수가 없다는점이죠, 사실 몇년전만하더라도 네이버를 통해서 모바일로도 무료로 보던 경기를 이제는 유료로 봐야 한다구 합니다.




18-19 라리가시즌 처음으로 열리는 엘클라시코 바르셀로나 대 레알마드리드 의 경기는 10월29일 월요일 00:15분에 열리게 되었습니다.



호날두가 없는 레알은 베일/이스코/벤제마로 나온다구 하며 바르셀로나는 메시가 부상으로 인해서 3주간 결장으로 이번 첫 경긴에는 나오지 못한다구 합니다. 무게감이 떨어지는 경기가 될듯 합니다.




SPOTV ON 생중계 예정이며, 캐스터:김명정, 해설:장지현 이라구 하네요,,,, 즉 이말은 즉슨 네이버로는 못봐요.. 모바일로는 깨끗한 화질로 시청하기가 어려워졌다는게 현실이죠




다만 다들 아시겠지만, 스포츠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시청하면됩니다. 최근에 이곳들도 회원가입을 해야하지만, 딱히 이메일/핸드폰번호 대충 적어도 무방하기에 ..



두곳정도로 추려봅니다.





무게감이 많이 떨어져보이는 이번 대결을 구지 유료로 결제하고 시청하기까지야 할 정도인지는 모르겠고, 또 따지고보면 한달에 만원이니,, 이정도는 가치가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판단은 개인의 선택이며, 맘편히 보고싶으시다면 SPOTV NOW 회원가입후에 유료결제를 하시면된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