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정찬성 에드가 UFN139 격돌

경기중계날짜 





UFC229의 여파가 상당히 강력하긴 합니다. 글쓰는시점에서도 계속 스포츠란에도 하빕의 충돌사건이 이슈가 되는걸 보니 거기다가 PPV 판매수익도 역대최고라서 역시나 스포츠는 결국 머니의 큰 효과가 있어야 하는듯합니다.


그런와중에 아시아시장를 중요시하는 화이트 대표때문에, 아직까지는 정찬성 선수가 이런 좋은 경기도 치루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사실 정찬성 선수의 히스토리를 보면, 물론 그 사이에 군대도 다녀오곤 했지만, 너무 경기가 없고 부상자라는 타이틀이 오히려 더 맞는듯도 보입니다.




일단 에드가와 코리안좀비의 매치는 UFN139 다르케 풀면 UFC 파이트 나이트 139 에서 11월10일에 경기를 치뤄집니다. 



아마 11월10일에 있을 정찬성 에드가 경기가 한국 분들에게 더 인기가 높을듯하니,, 무료로 중계를 시청하기가 더 빡시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파이트나이트 대회지만, 메인이기에 오후 1시정도에 치뤄지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되는바입니다. 자 이제 여기서 과연 이 두 선수의 히스토리를 잠시본다면




페더급에서는 맥스할로웨이가 챔피언을 역임하고 있지만, 최근 상황으로 봐서는 몸상태가 그리 좋지 못한 가운데, 에드가 프랭키 선수가 3위이구요, 정찬성 선수는 군대제대후 딱 한경기만을 치뤘지만,,, 랭킹10까지 올라간 상태입니다.


여기에서 만에 하나라도 에드가 선수를 이긴다면 챔피언 도전장을 줄지가 최대 관건이긴합니다. 다만 오르테가 선수와 붙어야 한다는 여론이 더 많기도 하지요




에드가 선수는 이번년도에만 벌써 2번의 경기를 치뤘구요, 물론 의료진이 잘판단해서 두번의 경기를 치뤄도 될만큼 몸상태를 체크했을거구요,



아무튼 4월21일 경기 스완슨 다들 잘 아실거라구 봅니다.. 최두호 선수를 이긴.. 그리고 3월3일 경기에는 현 페더급 랭킹1위 오르테가에게 1라운드 TKO 패를 기록을 했습니다.




그에 반하면,, 정찬성 선수는 2017년2월4일 버뮤데즈 에게 1라운드 TKO승을 거둔후로,, 거의 1년9개월만에 경기지요, 그간 머했간.. 부상자여서 .. 아무튼 부상을 회복한 기간이 너무 길어서 사실 많은 분들이 정찬성의 승리보다는 에드가 선수의 승를 많이 보는게 맞습니다.


물론 그록적인면 그간의 플레이를 보더라도 에드가 선수는 결코 만만한 선수가 아니라는 사실이죠




배당률또한 에드가의 승를 더 보는가운데, 물론 언제나 정찬성 선수는 언더독 이였기에.. 다만 최두호 선수처럼,, 조금은 보기 힘들만큼의 .. 타격으로 쥐지치지만 말았음 하는 바램입니다.


사실 종합격투기가 어정쩡하게 맞아버린 타격한방에도 끝나는 경기이기도 하니깐, 잘 준비해서 다시금 한국에서도 한국선수가 UFC 활약하는걸 보고싶네요.





세사이트모두 이제는 회원가입이 되어야하지요, 스포티비나우에 다들 아실거라구 보고, 나머지 두개는 무료시청이 가능한곳이지만, 이번 맥 하빕 경기를 보아하니 세번째가 가장 시청하기엔 유력하고 서버도 터지지 않더라구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