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8 아시안게임 일정 및 중계 정보

농구 및 배구





물론 제가 텔레비전을 잘 시청하지는 않긴 하지만, 주말에

채널을 돌려보니 은근 아시안게임에 대한 중계를 잘해주지는

않는듯 합니다.


물론 축구/야구 등은 사실 관심사가 한국 국민들에게도 많은

분야라서 해주긴 하지만,


그외에 비인기종목이라구 할수 있는 제가 특히나 좋아하는

배드민턴은 중계소식조차가 알수가 없더라구요..


아쉬운건 아쉬운건고 이번 포스팅에서는


남자배구.여자배구 그리고

남자농구,여자농구 에 대한 일정 및 중계정보를 공유해드릴까

하는데요,


여자농구는 특히 남북단일팀으로써 코리아라라는 명칭으로

출전을 하게되지요




일단 제가 좋아하는 유튜브에서 그나마 실시간스트리밍

으로 해주는 채널이 있어서 위안을 삼고 보고 있습니다.






배구 일정




[[ 남자배구 ]]


D조 :: 대한민국,대만,네팔


예선1차전 20일 월요일 한국 대 대만 밤 9시

예선2차전 24일 금요일 한국 대 네팔 오후 06:30

(중계없음)


대만전은 중계를 해줄 예정이지만, 네팔전은 없다구하네요



[[ 여자배구 ]]


B조 :: 한국,중국,대만,카자흐스탄,베트남,인도


2차전 :: 21일 화요일 오후 2시30분 한국 대 카자흐스탄

3차전 :: 23일 목요일 오후 6시30분 한국 대 중국

4차전 :: 25일 토요일 오후2시30분 한국 대 베트남

5차전 :: 27일 월요일 밤 9시 한국 대 대만






농구 




[[ 남자농구 ]]


A조 :: 한국,몽골,인도네시아,태국


22일 수요일 밤 08:30분 한국 대 태국



[[ 여자농구 - 단일팀 코리아 ]]


국내방송사에서도 모두다 중계해줄 가능성이 높죠


X조 :: 코리아,대만,인도네시아,카자흐스탄,인도


예선 3차전 :: 20일 월요일 낮12시 코리아 대 인도

예선4차전 :: 21일 화요일 밤12시 코리아 대 카자흐스탄





첫번째 두번째 사이트는 회원가입을 해야됩니다.

다만 ,, 이메일/전화번호 아무렇게 쓰셔도 무방하세요.

세번째 사이트는 회원가입은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2018 제18회 팔렘방 아시안게임,, 언제나 그렇듯 한국에서는

비인기종목의 생중계는 참으로 보기 어렵네요.

제가 좋아하는 특히 민턴은 더더욱 그런듯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