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드디어 엄청난 시간이 흘러서, 강원도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 중계가 2월9일 열립니다. 모바일 로 시청가능한 방법과 더불어 생중계시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일단 녹색창 정보를 보아하니, 개막식이 있는 2월9일 이전에 2월8일 오전8시에 컬링 예선전이 예정이라구 하는데요, 이부분에 대한 방송중계 소식도 한번 알아보아야할듯 합니다.




개막식은 2월9일 금요일 오후8시

폐막식은 2월25일 일요일 오후8시



사실 생중계는 방송3사 MBC,SBS,KBC 모두 해줄겁니다. TV로 시청하는데는 큰 어려움이 없지만, 모바일환경에서는 방송사에 따라서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평소에 이용하지 않던분들은 로그인 이런거 불편하실겁니다.




일단 MBC를 위주로 본다면, 금요일 오후 7시40분부터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 생중계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제가 MBC 를 알려준 이유는 모바일(스마트폰)에서 로그인 절차/어플 설치없이 바로 시청이 가능하다라는 사실




지방방송사 인데요, 아직까지도 꾸준하게 로그인없이 바로 이렇게 시청이 가능하더라구요, 일반적인 공식 홈페이지는 로그인 절차를 거치거나, KBS는 어플을 설치후에 광고 무쟈게 봐야 되는 단점이 없다는걻니다.



아래 사이트 참고





사실 이곳은.. 스포츠시청시에 자주 접속하는곳이기도 하지만, 방송3사 모두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로그인을 하지 않으시면 미리보기 1분60초만 가능하지만, 이곳저곳 연달아 보면, 로그인 없이도 시청이 가능하구요, 로그인도 딱히 이메일인증 같은거 없습니다. 이것으로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시작 개막식 중계소식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