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미국여자프로골프, LPGA 실시간스코어 볼빅챔피언십 경기중계시간 안내



확실히 한국 여자 골프선수들이 2017년도에 비해서, 우승소식이 그리 많이 들리지 않고 있습니다. 본래 5~6월정도였으면 작년이였으면 거의 대회의 반 이상을 우승을 할만큼 보기 좋았는데 말이죠,


그나마 작년에 큰 파란을 일으킨 박성현 선수는 다시한번 우승을 차지하면서, 반짝 스타가 아닌 진정 LPGA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선수로 점점 발전하는듯 합니다.




5월24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볼빅 챔피언십은, 현지시간 기준이기 떄문에, 한국시간으로 본다면 하루정도 오바되는듯 합니다.



그리고 그이후 US 위민스오픈 숍라이트 LPGA 클래식, 마이어 클래식, 월마트 NEW 아칸소 챔피언십 KPMG 위민스 챔피언십 까지 6월달에도 거의 한주간씩 경기가 있을만큼 바쁘게 진행되가는듯 합니다.




여전히 네이버 스포츠중계센터에서 PGA/LPGA 생중계를 연동해서 해주기 때문에, 시청하는데는 큰 지장은 없지만 경기시간을 늘 업데이트를 하지 않는다는 사실이죠




이번 볼빅 챔피언십은 총상금 130만달러구요, 우승시 500포인트가 부여되는듯 합니다. 72홀로 이루어져 있다구 구 합니다.




JTBC 골프 중계시간을 본다면,


1라운드 25일 오전 5시30분

2라운드 26일 오전 5시15분

3라운드 27일 오전 3시45분

4라운드 28일 오전 3시45분



생중계시간대가 새벽이라서 보기가 좀 까다롭기도 하내요, 또한 골프생중계는 모든 선수를 다 보여주기 어렵기 떄문에, 실시간스코어 라이브스코어에 관심들이많으신듯 합니다.




25일 새벽은 되야 경기가 진행될테니, 업데이트가 될듯 합니다.


[ 네이버 볼빅챔피언십 생중계 ]


[ 실시간스코어 LPGA 볼빅 챔피언십 ]


중계는 새벽시간대라구 위에 말씀드렸구요, 라이브스코어는 25일부터 업데이트가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