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8 LPGA 도 한국선수들이 우승많이 하길 기대하며 , 휴젤-JTBC 챔피언십 실시간스코어 경기시간 프리뷰



올해는 작년에 비해서, 뭔가 한국 선수들이 임팩트 있는 뭔가를 보여주지 못하는 실정인데요, 박인비 선수가 1라운드에서 좋은 출발로 선두권에 있는데요,


사실 작년에도 부상의 여파인지는 모르겠으나 큰 성적을 거두지 못했습니다. 오히려 박성현 이라는 대단한 신인의 탄생으로 그래두 보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LPGA의 4월5월 일정표를 보아하니, 휴젤-JTBC 챔피언십 를 비롯해서 메디힐 챔피언십 , 텍사스 클래식 , 킹스밀 챔피언십 , 볼빅 챔피언십 까지 꾸준하게 경기들이 있는걸로 보입니다.



여전히 네이버스포츠에서 생중계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구지 TV로 시청을 하지 않는다면, 스마트폰에서 손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 LPGA 중계 네이버스포츠 ::


여전히.. 좋은 서비스 제공은 좋지만 여전히.. 경기시간을 수정을 하지 않고 있내요..




2018 LPGA 휴젤-JTBC 챔피언십 경기시간은 총 4라운드로써, 총상금 150만달러입니다.


1라운드 20일 오전 07:30

2라운드 21일 오전 07:15

3라운드 22일 오전 06:45

4라운드 23일 오전 06:45


입니다.




:: LPGA 실시간스코어 ::


특이하게 골프종목은 생중계보다는 실시간스코어에 대해서 더 관심이 많이가는 부분이듯 합니다. 아무래도 중계가 모든 경기를 해주지 못할뿐더러,



풀 생중계라기 보다는 어느정도 부분부분만 해주기 때문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보게됩니다.




그리고 우연히 한국 LPGA 선수들 목록을 보고 눌렀더니,, 현재까지의 총상금도 나오더라구요.




현재 열리고 있는 휴젤-JTBC 챔피언십 1라운드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박인비 선수는 2007년에 데뷔해서, 현재까지의 총 획득 상금은 무려 1418만달러입니다.. 한화로 약 150억이 되는듯 합니다.. 골프도 상금규모가 대단하내요


물론 그만큼 우승을 하기위해서 엄청난 노력을 했기에, 지금 이 자리에 왔을거라구 봅니다. 제가 1순위로 좋아하는 스포츠 배드민턴도 좀더 상금규모가 테니스/골프처럼 좀더 상승했음 하는 바램입니다.


LPGA도 이제 슬슬 중반기로 접어드는데요, 2017년도처럼 5대회연속 한국 선수들이 우승이 잦아지길 바래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