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국 우즈베키스탄 축구 중계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 예선전

 

드디어 마지막 경기가 이루어집니다.. 중국이 희망을 안겨줬음 에도 불구하고.. 끝끝내 이란을 상대로 홈에서도 이기지 못하는 바람에.. 결국 마지막 경기의 결과로 내년에 월드컵에 갈지 말지가 결정되게 되었습니다.

 

 

보는 입장에서는 사실 너무나 답답하더라구요,, 한국축구가 물론 탑클래스는 아니지만 어쩌다 이렇게 공격력하며 수비력이 답답하게 되었는지 확실히 미드필더 진에서 기성용급의 선수가 없다보니 뿌려주는 선수가 없는게 아쉬웠구요 이동국선수의 너무 늦은 투입또한 맘에 들지 않았습니다.

 

 

이란전 선발라인업

사실 아직 우즈베키스탄전에 대한 선발라인업은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기성용 선수의 상태에 따라서 선발로 나오지 않을까도 예상해보구요, 이동국 선수는 이번에도 조커로 활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차라리 이럴바에는 김신욱선수를 미리 출전시키는것두 낫지 않나 생각도해봅니다.

 

 

 

한편 혹시라도 시리아가 이란을 잡고 한국이 비긴다면, 경우에 수는 엄청 복잡해 집니다. 이란 대 시리아 축구 경기또한 한국전이 치뤄지는 동시간대에 열립니다. 아직 국내에서는 TV중계 소식이 없는데요

 

 

 

해당 포스팅으로 이동하셔서 (3) 번 혹은 (4) 사이트 를 통해서 시청하시면되시겠습니다.

 

 

A조 월드컵 진출 경우의수

이란이 일치감치 월드컵 진출을 확정했음에도 불구하고 무실점 기록을 세우기 위해서 한국전에서도 필사적으로 한듯 합니다.

 

 

아마도 시리아전에서도 그러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보며 기대해봅니다.. 설마 대패하지는 않겠지요? 어찌되었던 한국은 무조건 진출을 확정짓지 위해서는 무승부도 결코 허용되지 않습니다

 

 

한국 vs 우즈베키스탄 최후의 경기 중게 정보

한국 대 우즈벡의 경기는 수요일 자정에 열립니다. 밤12시이기 때문에 아마도 축구를 좋아하는 많은 분들이 시청하다가 주무실듯 하내요 , 다행히 네이버스포츠에서도 중계예정입니다.

 

 

[ 네이버스포츠 바로가기 ] -- 사실 저또한 이란전을 생중계로 본 입장에서 한명이 퇴장당한 팀에게도 번번한 공격조차 못하는게 너무나 아쉬웠습니다.. epl 에서 펄펄나는 손흥민선수를 뒷받침해줄수 있는 미드필더 진이 없는듯 하니.. 기성용 선수를 믿어보는 수밖에요 , 꼭 2018 러시아 월드컵 나갑시다 .. 화이팅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