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맨유 바르셀로나 레전드 매치 2차전 중계

박지성 다비즈 등 출전

 

러시아월드컵최종예선전의 답답함을 어느정도 달래줄 만한 경기가 9월2일 토요일밤에 열립니다. 물론 프리미어리그등 다양한 해축 볼거리가 많기 때문에, 조금은 쏠릴 현상이 없을지도 모르지만 저는 일단 박지성이 출전한다니 볼듯 합니다.

 

 

또한, 1차전에서 너무 진지한 모드로 해설진과 보는이들에게 어느정도 웃음을 자아낸 다비즈가 또 출전한다구 합니다. 측면에서 계속 박지성 선수와 부닺히는 모습을 보이곤했는데요 이번 2차전에서도 또 하나에 웃음 포인트가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맨유 vs 바르셀로나 레전드 매치 2차전 경기시간

2017년 9월 2일 토요일 한국시간으로 오후 11시에 맨체스터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다구 하내요, 맨유는 원정가나(?)

중계방송사는 TV로 시청하실려는 분들은 SBS SPORTS 로 보시면되시구요, 모바일이나 PC시청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아프리카TV 사이트를 이용하시면될듯 합니다.

 

 

 

한편 이날 열리는 2차전에서는 박지성을 포함해서, 에드윈판데사르,루드판니스텔루이, 가이스카멘디에타,페트릭글루이베르트,에릭아비달,루이스가르시아, 등이 출전을 약속했다구 하는데요

 

 

한편 육상스타 우사인볼트가 불러만 준다면 출전을 하고 싶다는 언론의 보도가 있었는데요 과연 이런 이벤트성 매치에 정말 올지도 궁금해지는 대목입니다.

 

 

중계시청은 아프리카tv

접속을 해보니 이미 9월2일자 경기목록에 맨유 vs 바르셀로나 오후 11시에 할 예정이라구 나와있내요, 혹시라도 SBS 스포츠의 해설진과 다를수도 있기 때문에 취향차이 이기 때문에 어플리케이션이나 TV로 시청하시면되시구요

 

 

 

그렇지 않으시다면 제 이전글에 접속하셔서 아마도 2번루트에 아프리카에 관한 시청방법을 보시고 접속하셔서 생중계로 즐기시면될듯합니다.

 

이제 9월5일에 있을 2018 러시아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전 우즈베키스탄의 경기도 기대되네요.. 제발 암걸리는 경기력은 그만 보여주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