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0/2021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유벤투스 포르투 무료 생중계 방송채널 , 유벤투스가 포르투를 홈구장인 Allianz Stadium 에 불러들여 3월10일 수요일 새벽 5시에 원정에서 패배한 복수를 할듯 합니다.

 

 

두팀모두 나름 해당 리그에서는 선두권 싸움을 벌이는 명문구단인건 확실합니다. 유벤투스는 포르투 원정에서 1:2 패배를 했기 때문에 이번 홈경기에서는 무조건 이겨야 하며 또한 이기더라도 최대한 원정팀에게 골을 넣게 해주면 안됩니다.

 

 

비록 유벤투스가 포르투 원정에게 한골만을 기록한채 팀은 패배하긴 했지만, 호날두와 모라타가 이번에는 정상적으로 출전을 하기 때문에 , 홈 이점을 살려서 포르투를 잡아내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만약에 유벤투스가 1골차 승리를 거둔다면 원정에서 한골을 넣었기 때문에 유벤투스의 8강전이 확정됩니다. 다만 동일하게 2:1로 승리를 거둔다면 승부는 원점이 되어 연장전에 돌입하게 됩니다.

 

 

챔피언스리그 트로피도 이미 여러차례 들어올린 호날두 인데요, 그래서 유벤투스가 호날두를 영입한것도 있습니다. 비록 현재 리그에서는 선두자리를 내준 3위를 유지중이지만. 챔피언스리그 트로피를 들어올리는게 더욱 큰 목표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쉽게도 국내방송사 무료중계가 없기 때문에 검색창에 뽀 빠 이 T V 를 검색후 시청하시면 되시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