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0/2021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도르트문트 세비야 무료 생중계 방송채널 . 도르트문트와 세비야가 Signal Iduna Park 구장에서 3월10일 수요일 새벽 5시에 8강으로 가기위한 마지막 대결을 펼칩니다.

 

 

아무래도 도르트문트가 원정에서 3골을 넣으면서 승리를 거두었기 때문에 이제 홈에서 경기를 치루는 입장에서 세비야 보다는 다소 한결 마음 편하게 경기를 이끌듯 합니다.

 

세비야는 홈에서 원정 3골을 헌납했고 또한 패배까지 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가 사실 쉽지 않아보입니다.

 

 

사실 리그 성적만 본다면 도르트문트보다는 세비야가 좀더 좋은 편에 속하는데요, 어차피 도르트문트는 이번에 챔피언스리그에 올인한듯 보입니다. 더군다나 홀란드 선수가 워낙에 잘해주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어떻게든 따내고 8강에 오를듯 합니다.

 

 

유로파리그 우승팀으로도 유명한 세비야는 16강에서 아쉽게도 1차전 3:2 패배가 뼈아플듯 합니다. 홈에서 너무 많은 골을 준게 가장 큰 2차전에서의 걸림돌일듯 합니다.

 

 

음바페와 더불어서 현존 최고의 신성으로 불리는 홀란드의 도르트문트가 8강 4강 결승까지 갈수 있을지 3월10일 수요일 새벽 5시 경기가 너무나 기달려지는듯합니다.

 

 

아쉽게도 국내방송사 무료중계는 없기 때문에 검색창에서 뽀 빠 이 T V 를 검색후 시청하시면 되시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