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0/2021 잉글랜드 FA컵 32강전 맨체스터 시티 FC 첼튼햄 타운 FC 생중계 방송 채널 무료정보 , 맨시티와 첼튼햄의 경기가 1월24일 일요일 오전 2시30분에 첼튼햄의 홈구장에서 경기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맨시티와 첼튼햄 양팀의 경기는 아쉽게도 SPOTV 에서 라이브 무료방송이 불가능한 경기라고 보심될듯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채널을 통한 혹은 사이트를 통해서는 아직까지는 큰 제약없이 시청이 가능할듯 합니다.

 

 

일단 잉글랜드 FA컵은 잉글랜드 축구클럽으로 등록된 모든 리그의 팀들이 전부 참여하는 대회로써 카라바오컵보다 참가 팀이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64강전에도 볼수 있듯 토트넘은 8부리그 팀과도 대결을 할만큼 다소 긴장감은 떨어지지만 하부리그 팀들에게는 좋은 수익을 낼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보심될듯 합니다.

 

아쉽게도 SPOTV 에서는 잉글랜드 FA컵은 토트넘을 비롯해서 전경기 유료로 전환되었다구 합니다.

 

 

프리미어리그 선두싸움을 벌이는 강팀인 맨시티와 붙는 첼튼햄은 잉글랜드 리그2에서 활약하고 있는 팀으로써 8부리그 까진 아니지만 그래도 2부리그보다도 낮은 리그에서 활동을 하는 축구클럽이기 때문에 맨시티를 상대로 이기기란 거의 불가능에 가까워 보입니다.

 

 

맨시티는 일단 FA컵 16강전까지는 올라간다고 보심되는데, 문제는 팀내 주축 공격수라구 할수 있는 아구에로 선수가 코로나 확진으로 인해서 올시즌 초반 중반 을 거의 날려버리고 있어서 팀내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머리가 아플듯 합니다.

 

 

맨시티와 첼튼햄의 경기는 SPOTV를 통해서 무료TV시청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 모바일기기와 온라인 TV채널에서는 SPOTV NOW l SPOTV ON 를 통한 이용권을 구매한 유료회원만이 시릿간 라이브 시청이 가능해 보입니다.

 

맨시티 첼튼햄 시청정보

 

경기시간 :: 2021년 1월 24일 일요일 오전 2시30분

경기장소 :: 첼튼햄 홈구장 Jonny-Rocks Stadium 

방송채널 :: SPOTV NOW l SPOTV ON

무료유료 :: 기본적인 무료시청 불가 ( 아래 가능 )

 

SPOTV NOW ON 중계 시청방법 무료 유료

SPOTV NOW SPOTV ON 중계 시청방법 무료 혹은 유료 회원가입 부터 정말 유료로는 차마 못보겠다는 분들을 위해서 좀더 정확하게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일단 최근에 축구를 비롯해서 야구 농구

pingpilove.tistory.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