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0/2021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9라운드 맨체스터 시티 FC 아스톤빌라 FC 생중계 방송 채널정보 . 맨시티와 아스톤빌라의 경기가 1월21일 목요일 새벽 3시에 맨시티의 홈구장에서 경기가 있을 예정입니다.

 

 

이번 맨시티와 아스톤빌라 양팀의 경기는 아쉽게도 SPOTV 에서 라이브 무료방송이 불가능한 경기라고 보심될듯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채널을 통한 혹은 사이트를 통해서는 아직까지는 큰 제약없이 시청이 가능할듯 합니다.

 

 

 

초중반까지 EPL 에서 계속해서 선두싸움을 벌이느라 언론들은 맨유 맨시티 토트넘 등에만 관심이 솟아졌고 물론 현재 리그 1위와 2위 3위 까지는 맨유 리버풀 레스터로 아직까지 맨시티의 자리는 없었습니다. 다만 조용조용하게 시즌 초반부터 선두권 팀들보다 1~2경기 덜 치룬 맨시티가 계속 해서 승리를 챙기면서 승점 35점으로 어느새 2위까지 올라왔습니다.

 

 

맨시티는 아스톤빌라와의 대결전부터 아구에로의 부재와 더불어서 제수스의 컨디션 난조로 인해서 어려운 경기력을 보이긴했지만, 맨유에 페르난데스 선수가 있다면 맨시티에는 데브라이너가 있듯 모든 경기에서 지배력을 입증하면서 맨시티의 매경기 승리에 큰 견인 역활을 해주고있어서 , 이번 아스톤빌라와의 경기또한 빌라가 비록 10위지만 맨시티를 상대로 이기기가 쉽지 않아보입니다.

 

 

 

맨시티와 아스톤빌라의 경기는 SPOTV를 통해서 무료시청이 불가능하구요, 모바일기기와 온라인 그리고 TV채털에서의 시청을 원하신다면 SPOTV NOW l SPOTV ON 이용권을 구매한 유료회원만이 고화질 실시간 라이브 시청이 가능해 보입니다.

 

 

맨시티 아스톤빌라 시청정보

 

경기시간 :: 2021년 1월21일 목요일 새벽 3시

경기장소 :: Etihad Stadium 맨시티 홈구장

방송채널 :: SPOTV NOW l SPOTV ON

무료유료 :: 기본적인 무료시청 불가능 ( 아래사이트 가능 )

 

SPOTV NOW ON 중계 시청방법 무료 유료

SPOTV NOW SPOTV ON 중계 시청방법 무료 혹은 유료 회원가입 부터 정말 유료로는 차마 못보겠다는 분들을 위해서 좀더 정확하게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일단 최근에 축구를 비롯해서 야구 농구

pingpilove.tistory.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