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독일 분데스리가 18/19 2부리그 일정 순위

이재성 이청용 중계





안타까움이 많은 선수 이청용 일명 블루드래곤이 분데스리가 2부에 가서 좋은 활약을 꾸준히 펼치는 소식이 전해져서 너무나 좋은듯 합니다. 물론 이재성 선수도 엄청나게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지요,


물론 2부리그라는점이 살짝 아쉽지만, 선수가 어떤 리그던 열심히 뛰면 곧 1부리그도 가고 좋은 팀에 이적도 할수 있는거 아닐까 싶네요,




2018/12/14 기준으로 본 분데리스가 2부리그 순위를 본다면, 5위에 이재성의 홀슈타인킬이 있구요, 2계단 아래인 7위에 보훔이 위치해 있습니다.


보훔은 이청용 선수가 소속된 클럽이죠. 승점이 단 3점차이이고, 홀슈타인킬은 한번 승리로 인해서 승점이 30점이 되서 조 3위까지 뛰어올라갈수 있는 여력이 현재 충분한 위치에 있다고 보심될듯 합니다.



일단 12월15일에 이재성 이청용 팀이 모두 경기가 진행할 예정입니다. 물론 중계도 생중계로 시청이 가능할듯 합니다.




분데스리가는 JTBC3FOX 채널에서 단독으로 해주고 있는듯 합니다. 1부리그는 물론이고 2부리그까지. 거기다가 온라인에서도 로그인없이 ON AIR 로 시청이 가능해 보여서 너무나 반가운 소식입니다.





12월15일 토요일 새벽 2시20분에 홀슈타인킬 대 아르미니아 빌레펠트 17라운드가 진행될 예정이구요.

12월15일 토요일 밤 08:50분에 우니온베를린 대 보훔의 경기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그나저나 15일에는 베트남 대 말레이시아 시즈키컵 결승전 마지막 라운드도 진행될 예정이니, 축구팬분들에게는 즐거운 토요일 밤이 될듯 합니다.





한국 선수로는 1부리그에는 구자철 와 지동원 그리고 정우영 선수가 항시 대기중이죠, 2부리그에는 이재성 이청용 선수가 있습니다.


사실 저는 박지성 시대로써, 박지성 선수가 맨유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던 때부터 해외축구를 보던 시대라. 현재는 구자철/지동원 선수의 활약이 별루 없어서 다소 아쉬움을 남기고 있습니다.



http://jtbc3foxsports.joins.com/


△ JTBC3 FOX 온에어 



https://www.bundesliga.com/de/2bundesliga/tabelle/2018-2019/


 분데스리가2분리그 순위



혹시라도 JTBC3FOX 에서 모바일 시청이 안된다면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