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8 ATP 테니스대회 , 정현 참가는 아직 

웨스턴 앤 서던 오픈 대진표 프리뷰





이제 막바지로 달려가는 테니스대회인듯 합니다. 제가 막바지로

표현을 한것것은 올해 2018년도 마지막 메이저대회인

US오픈이 이제 몇일 남지 않았기에


많은 랭커를 포함한 선수들이 웨스턴 앤 서던오픈에서 최종적으로

몸풀기를 마칠듯 합니다.


그리고 다음대회는 한템포 쉬고, US오픈에 임할듯 합니다.


그와중에 일단 이전대회에서 1회전 기권을 선택한 정현 선수가

이번 대회는 참가를 하는듯 하지만,

1라운드를 정확히 치뤄바야 그 상황을 알수 있을듯 합니다.




ATP 테니스대회 쪽 생중계를 독차지하고 있는

Sky Sports 쪽에서 수요일 0시부터 방송을 할 예정이니,

TV시청은 이쪽으로 이용하시면되실듯 하구요.



모바일은 네이버쪽에서도 연동으로 같이 해줄듯도 한데요,

네이버중계센터를 이용해봐야 할듯 합니다.

그외에 모든 경기는 제가 늘 공유해드리는 PC버전으로

이용하는곳이 유용할듯 하네요.



2017/08/29 - 스포츠 중계센터 참고용




벌써 웨스턴 앤 서던오픈이 진행된지 3일차이군요,

그날의 스케쥴을 보아하니, WTA도 동시에 열리는 대회인듯 합니다.

세레나 윌리엄스가 당당히 이름을 올린걸 보니..

또 얼마나 WTA를 휘어잡을지는 좀더 지켜봐야 알겠지만.

출산후에도 경기에 임하는걸 보니 .. 정말 넘사는 넘사인듯 하더군요




대진표를 공유해드릴텐대요,, 시드1번이 좀 어색하죠?

제가 생각하기엔 라파엘나달이 본래 출전을 할려구 했으나

기권이거나 부상이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되는바 입니다.





조코비치를 비롯해서 즈베레프 드미트로프

전 언제나 .. 드미트로프 선수의 이름이 헷갈리는군요,,

영어에 약해서 그런지 몰라도 말이죠,, 아무튼

앤더슨 선수 칠리치 등 탑 랭커가 모두 출전을 한듯 하네요..


미리보는 US오픈 격인데,, 나달이 빠진게 아쉽군요

(컨디션 관리하나...?)





정현 선수는 존샥 선수와 처음 대결을 기달리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물론 제 예상이지만, 부상혹은 기권이 아니라면 

1회전 경기는 수요일 밤12시정도에 치뤄지지 않을까 

예상을 해보는데요,,



그러면 sky sports 쪽의 편성표와 어느정도 맞아떨어지기도 하지만

어찌되었건 화요일 경기에는 이름이 올라와 있지 않으니

좀더 지켜봐야 할듯 하네요



니시코리,바브린카,머레이 선수등도 출전대기중입니다.

오우 머레이.. 왠지 모르게 눈물나는 선수..;




로저페더러가 랭킹2위였군요, 그럼 톱시드 1번에는 나달이 맞았네요

나달이 이전대회 우승을 했기에,

체력적인 부분도 있고 해서 컨디션과 몸 관리차원에서

빠지지 않았을까 예상을 해봅니다.




솔직히 올해 초의 좋았던 메이저대회인 호주오픈 이후에

딱히 부상때문일수도 있지만, 물론 좋은 성적을 거둔건 맞겠지만.

다소 부상이 길어지는것인지... 경기를 많이 볼수 없어서 아쉬웠는데요


웨스턴 앤 서던오픈에서 1라운드에 정현선수와 존삭 선수의

경기가 진행대기중입니다.


랭킹도 비슷하고, 나이차이다 얼마나지 않기 때문에

1회전부터 빡센게임을 할듯 하네요 !!


- 정식 1라운드 경기시간이 나오면 댓글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 그날의 스케쥴 ]



[ 실시간 대진표 ]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