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넥스 배드민턴신발

에어러스3 





사실 저는 신발이나 가방 의류에는 그나마 좀 관심이 없는데요,

다만 최근에 열린 세계선수권대회에서,

남자복식의 가장 관심있는 조라구 할수 있는


인도네시아에 수카물조/기데온 조합이 신상을 신고 나와서

많은 분들이 관심가지고 있는듯 합니다.


특히 바닥까지 완벽하게 일체적인 색감으로 좀 특이하긴 하더라구요

저는 무슨 딱딱한 고무 배드민턴신발을 신고 임하는것처럼

보이더라구요




본래 10월이 요넥스의 신상 제품들이 나오는 하반기 이긴하지만

최근에는 때를 가리지 않고 출시하기 때문에, 큰 의미는 없습니다.


아무튼 아스트록스99 또한 10월에 나오구요

에어러스3 모델또한 9월중순이나 이후에 나온다구 하내요



색상은 총 3가지 검정색/파란색/빨간색

빨간색은 오로지 여성용 이라구 합니다, 말이 여성용이지

사이즈가 255이상은 나오지 않는다는 소리와 같지요


물론 변동될수도 있기에, 정식으로 출시되면 그때 사도

늦지 않습니다. 어차피 한달이상은 기달리셔야 해요




기데온이 신었던, 검정색 에어러스3 모델이네요, 겉으로 봐서는

사실 소프트해보이는 겉 표면은 아닌데 말이죠,


제가 에어러스 모델을 한번도 안신어봐서 어떤 느낌일지를

모르겠내요.


에어러스1 은 내구성에 조금은 문제가 있어서 아쉬움이 있었고

에어러스2는 개인적으로 상당히 예뻤던걸로 기억하는데.

이용대 선수가 다른걸 신어서 갑자기 판매량이 다른 모델로

간 한국의 케이스 이지 않을까 싶내요




수카물조가 신었던 파란색 이미지컷이구요,

제가 일본어를 할줄 몰라서 별다른 여기에 탑재된 기술력(?)

향상된 기능에 대한 정보는 알지 못합니다.




이건 여성용으로 일단 라인업이 형성된 빨간색이구요,

밑창은 우리가 흔히 아는, 고무가 아닌 빨간색으로 되었어요

그래두 뭐 고무겠지요?



어차피 요넥스 브랜드는 기술력 이런거와 별개로 마케팅으로인한

판매량이 더 위대하기 때문에,

물론 그렇다구해서 기술력이 딸린다는건 아닙니다.

배드민턴 브랜드중에는 확실히 최고라는걸 인정해봅니다.


다만 최근에 신상 라인업을 너무 자주 출시하는듯 해서 다소 제가

안타까워한다는 저만에 생각이였습니다.


아무튼 에어러스3 신상 배드민턴신발은 9월중순이나 이후에

발매될 전망이라구 합니다.


국내에서도 판매되기 때문에 구지 직구로 구할 필요는 없는걸로 !!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