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ufc 214 중계 계체량,대진표,경기시간

 

 

사실 5월에 이 경기가 확정될때만 하더라도 최두호,정찬성 한국 종합격투기 선수 두명이 출전한다는 소식과 함께 일명 대박경기로 손꼽혔지만,, 안타깝게도 두선수 모두 부상으로 이번년도에 UFC에 다시 입성할수 있을지는 의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종합격투기 팬들에게는 이번 214 대회가 코미어 존존스 대결외에도 사이보그의 무패신화 그리고 재미난 경기들의 대진으로도 많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UFC 214 경기시간 계채량

 

계체량은 29일(토요일) SPOTV 에서 오타를 냈나봅니다.. 토요일 오전 한국시간으로 9시에 진행되구요 SPOTV NOW 채널에서 생중계로 볼수 있다구 합니다.

 

 

본경기는 30일(일요일) 오전 07:30분 언더카드부터 시작해서 메인경기는 11시에 진행된다구 합니다.

 

ufc 214 대진표 언더카드

 

총 7경기로 잡혀있구요 , 라이트급,플라이급,여성스트로급,페더급,페더급,140파운드계약체중,페더급 진행된다구 합니다. 그리고 메인카드는요

 

ufc 214 대진표 메인카드

 

여성 페더급 타이틀전의 사이보그 vs 에빙거 그리고 웰터급 타이틀전에 우들리 vs 마이아 그리고 라이트 헤비급 타이틀전에 코미어 vs 존 존스 대결이 잡혀있습니다.

 

 

존존슨의 복귀전이자 타이틀전입니다. 코미어는 3차방어전임으로 일명 약을 한 전적이 있는 존존스가 어떻게 나올지 궁금해지네요

 

ufc 214 중계 PC버전

 

이 사이트는 아쉽게도 스마트폰으로 보기가 조금 어렵습니다, 물론 가끔 (모바일) 이런 표시로 올려주곤 하지만, 드문경우구요 하지만 시청이 가능합니다.

 

 

[ 링크 ] - 아마도 국내방송사 스트리밍을 해줄 가능성이 높습니다

 

 

코미어 대 존존스 경기와 더불어 여성 페더급 타이틀전 사이보그 경기인데요, 오랜만에 경기라 과연 무패가 깨지지는 않을테지만, 본래는 메간 엔더슨 이였습니다, 사진도 그래서 예전이라 다릅니다.

 

ufc 214 중계 스마트폰 시청

약간 복불복 입니다. 해외스트링 인데요 메인대회급은 중계를 해주긴합니다만 파이트나이트는 간혹 안해주더라구요 그래두 믿어볼만하구요 비밀번호는 위에 적혀져 있습니다.

 

 

[ 링크 ] - 스마트폰으로도 편안하게 볼수 있기 때문에 이곳도 해준다면 당연히 이곳을 추천드리는 바 입니다. 최두호과 정찬성이 빠진게 너무나 아쉽내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