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맨유 레알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중계

 

 

그나마 다행인점이 이런 빅매치가 한국 시간으로 오전 6시쯤에 열리기 때문에 아직 휴가철이 아니고 출근을 하는 축구팬분들도 시청이 어느정도는 가능하다는 점이지요, 저또한 아침에 보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이번 대결은 특히 무리뉴가 전 레알 감독이고 현재 지단 감독과의 대결로도 흥미진진할뿐더러 무리뉴가 그리 원했던 모라타가 첼시로 가면서 더욱 감정의 골이 깊어지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하는바 입니다.

 

 

맨유 레알 TV중계 채널

 

요즘 대세 스포츠 중계채널은 아무래도 SPOTV 겠지요.. 이번 경기도 마찬가지로 이쪽에서 해준다구 합니다.

 

 

 

모바일이나 스마트폰으로 보실려는 분들은 안타깝게도 네이버에서 보시면된다구 하내요 감사합니다.

 

 

맨유 레알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중계시간

 

정확한 경기 시간은 7월24일 월요일 아침 6시부터라구 보시면됩니다. 네이버에서는 5시50분부터 중계를 해줄 전망입니다. 모바일에서는 바로가기 링크가 뜨지 않음에 시청방법은 조금 설명드리겠습니다.

 

 

 

[ 링크 ] - 로 이동하시면 네이버중계센터로 이동하는건데요 모바일에서는 우측 상단 부분에 SCORE 를 눌러서 현재 생중계중인 스포츠 경기를 눌러서 시청하시면됩니다.

 

 

 

PC에서는 로그인을 하시면 마이페이지 바로 아래에 뜨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으시고 시청 루트로 이동이 가능하지만 모바일에서는 다소 틀리다는점 참고하세요

 

 

맨유 레알 다시보기

 

실시간 보기를 놓치신 분들은 네이버 해외축구 란으로 이동하시면 이번에 열리고 있는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하이라이트.다시보기 영상을 언제든지 마음껏 즐길수가 있으십니다.

 

그리고 맨유와 레알은 슈퍼컵에서도 맞붙기때문에 이번 경기가 어느정도 중요한 첫 단추가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내요. 그리고 3일후에 맨유는 바르셀로나와 경기를 치룹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