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ATPA 2020 남자테니스대회 재개 소식 ,

웨스턴 앤 서던 오픈 대진표




드디어 세계최고 테니스대회 ATP 가 재개되었습니다. 물론 그렇다구해서 탑 선수들의 출전이 늘 있는일은 아닙니다.




세계적인 테니스 실력에 비해 은근히 비판을 자주듣는 노박 조코비치 선수가 세계1위를 유지하기 위해서, 미국에서 진행되는 웨스턴 앤 서던 오픈과 US오픈까지 연달아 출전을 한다는 소식도 있었고.


실제로 이미 미국에 건너갔지만, 오늘 올라온 소식을 본다면 부상으로 복식을 기권했다구 합니다.. 그러면?? 설마 이러구선 US오픈만 출전?






테니스계의 살아있는 전설 로저페더러 선수도 일단은 부상으로 현재까진 대회출전이 어려운 상황이며, 라파엘 나달 선수는 부상은 없으나, 일단은 몸을 사리는듯도 하지만.


어차피 조코비치 선수가 US오픈에 출전한다면. 나달 선수에게 승산이 없다는 말도 많죠... 사실 나달 선수가 대단한건 인정하지만, 흙신이라는 말이 그냥 나온게 아니기 때문에.. 코트에 대한 승/패가 조금 많이 갈리는 선수이기도 합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웨스턴 앤 서더 오픈 22-28일까지 미국 뉴욕

US오픈 31-13일 미국 뉴욕


사실 현재 상황으로 본다면.. 이거 US오픈을 조코비치 선수가 거저 먹는.. 물론 말이 좀 그렇지만 클래스 상으로는 그런게 맞지만, 그외 도미니크팀 선수와 즈베레프 선수도 출전을 합니다..


일단 다음 포스팅에서 US오픈에 대한 상금규모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위에서도 언급해드렸지만, 조코비치 선수는 일단 복식경기전에 부상으로 기권을 했으니.. 남자단식은 츨전을 할지 말지는.. 지켜봐야 겠습니다. 물론 출전을 하지 않겟죠.. 출전한다면.. ㅆ..




특이한 부분은 엉덩이 부상으로 잦은 결장을 한 영국에 앤디머레이 선수가 출전을 했군요.. 사실 윔블던오픈에서 우승한 후로.. 거의 영국인들에게 풀리지 않던 숙제를 풀어주었지만..


그 이후로 부상을 잘 털어내지 못해서.. 하락세를 보이고 있었느데요. 과연 앤디머레이 선수가 다시 비상을 할지 .. 지켜봐야할 부분인듯 합니다.



ATP 2020 웨스턴 앤 서던 오픈 실시간대진표 


https://www.atptour.com/en/scores/current/new-york/422/draws?matchtype=singles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