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LPGA 실시간스코어 중계 시간 ,

드라이브온 챔피언십




재개되는 LPGA와 달리 이미 재개한 KLPGA 에서 하반기 대회 이미 2~3개가 취소될 위기에 처해있어서, 포스팅하지만 마음이 무겁습니다.


이번대회는 2020년도에 LPGA 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대회로써, 3라운드 54파로 진행되는 대회입니다. 3일간 진행되기 때문에 한국시간으로 금요일 밤부터 진행된다구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멈춰버린 LPGA 마지막대회에서 박인비 선수와 통산 20승을 차지하면서 2020시즌 LPGA 상금순위도 1위를 유지하고 멈춰버렸습니다. 물론 겨우 몇개대회를 치루지 못한 상황이였기에, 


앞으로에 상황을 많이 바뀔듯 합니다. 다만 미국이 현재 상황이 좋지 않아서, 한국에서 머물르고 있는 LPGA 출전이 가능한 선수들이 빠른 시일내에 미국으로 넘어갈지는 좀더 지켜봐야 할듯 합니다.




한국 선수로는 세계랭킹 탑10위안에 드는 선수는 출전을 하지 않구요, 전인지 신지은 박희영 등 총 9명에 한국 국적에 선수가 출전을 한다구 합니다. 물론 한국 탑랭커는 불참을 하지만, 미국국적에 선수들은 대거 출전을 하긴 합니다.





LPGA 중계 방송사는 JTBC 골프 채널이구요, 금요일 밤 10시부터 생중계 예정이라구 하는데요, 다만 새벽 1시정도까지만 중계를 할 예정이라구 합니다.





다만 공홈에서 제공하는 시간 정보에 의하면, 


1라운드 미국시간으로 오전이지만

2라운드 미국시간으로 오후이구요

3라운드 미국시간으로 오후입니다


아무래도 PGA 처럼 중계방송을 길게는 하지 않을듯한 느낌입니다.





LPGA 한국 공식사이트에서도 보면, 실제 JTBC골프 채널에서 중계하는 시간을 알려주고 있는데요, 매우 짧을듯 합니다. 물론 LPGA 실시간스코어 또한 한국공식사이트에서 바로 업데이트가 될듯 합니다.


드라이브온 챔피언십 중계 시간


1라운드 금요일 밤 10시

2라운드 일요일 새벽 4:45

3라운드 월요일 새벽 4:45


그리고 실시간스코어는 바로 아래에 링크로 확인하시면되시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