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토트넘 뉴캐슬 무료중계 모바일 인터넷

9월27일경기 20-21시즌

 

 

 

요즘 손흥민 선수 때문에 너무나 즐거운 축구생활을 하고 있는데요, 다만 현재 불안불안한 상황이 오지 않을까도 걱정 아닌 걱정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부분은 맨유에서 드러나오는데요 맨유에 현 미드필더 핵심선수라구 할수 있는 브루노 페르난데스 선수가 조금 번아웃 체력적 고갈을 느끼는듯한 경기운영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왠지 느낌이 손흥민 선수가 만약 체력고갈로 경기에 임하기 힘들정도가 된다면 베일 선수가 이 자리를 매꿀려구 하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보는데요, 물론 체력안배적으로 로테이션을 가동하는건 맞겠지만,

 

현재 시즌이 출발하고 4경기 풀타임으로 출전하는게 조금 마음에 걸리는듯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재 케인을 비롯해서 라멜라 손흥민 까지 다채로운 선수들이 공격포인트를 기록하는건 좋은 모습인듯 합니다. 일단 금요일 새벽에 열렸던 카라바오컵에서도 손흥민 선수는 풀타임을 소화했습니다.

 

단 2일만 쉬고 출전 정확하게 따진다면 2일도 되지 않는 시점에 토트넘 뉴캐슬 리그경기를 치루게되었습니다.

 

 

 

현재 토트넘 대 뉴캐슬 경기시간은 일요일 오전 10시로 아주아주 꿀시간이죠, TV시청은 SPOTV 에서 무료채널에서 시청이 가능한 부분이기 때문에 모바일 이나 인터넷으로 중계방송을 볼려는 분들 아니라면 티비시청을 권해드립니다.

 

 

 

토트넘 대 뉴캐슬 중계방송 해설진은 캐스러 양동석 해설은 아직 SPOTV블로그에는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그리고 맨시티 대 레스터시티 경기가 있구요 리버풀 대 아스날 경기도 대단히 많은 분들이 시청할려구 하는 경기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현재 4골로 리그 득점순위 2위에 올라와있으며, 1위는 에버튼에 도미닉칼버르트윈 선수 그리고 3위에 살라 닐 무파이 등 선수들이 올라와있습니다.

 

 

 

에버튼이 현재 승점9점으로 리그1위를 달리고 있죠, 다만 중반으로 넘어가면서 선수층이 조금은 두텁지 않은 팀들은 슬슬 뒤로 밀려나는 현상이 나타나곤합니다.

 

토트넘은 현재  2경기 승점3점으로 7위에 올라와있습니다. 상대팀 뉴캐슬은 동일하게 승점은 3점이지만 골득실로 인해서 순위가 조금은 뒤에 위치해있습니다.

 

 

 

짠돌이 구단주로도 유명한 토트넘이 요즘 베일선수를 비롯해서 알렉스모건 물론 여자팀이지만, 대대적인 영입으로 인해서 뭔가 이미지쇄신을 할려구 하는것 같기도 합니다.

 

아무튼 일요일 밤10시에 있을 토트넘 대 뉴캐슬 경기 무료중계 혹 모바일 인터넷 중계는 

 

http://popeyetv.com/

 

루틴맨TV -No.1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해외축구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축

 

popeyetv.com

이쪽에서 회원가입 없이도 시청이 가능하십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