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남북 단일팀 출전으로 이슈만 생성한 2018 코리아오픈 국제탁구대회 경기일정,스케쥴,중계정보 안내입니다.



사실 제가 아는바로는 기존에는 국제탁구연맹 홈페이지에서도 LIVE 생중계를 무료로 해주고 있었는데요, 어느순간부터 로그인을 해야지만 바로 시청이 가능한듯 합니다.


이게 무료서비스인지는 확인한바가 없지만, 아무래도 무료로는 제공해주고 있지만 회원가입을 해야된다는 단점이 있기 때문에, 저도 사실 꺼려지게 되더라구요.


아무튼 이번 한국에서 열리는 코리아오픈 국제탁구대회는 20일 금요일까지 예선전이 치뤄지며, 22일 결승전으로 막을 내리게됩니다.


아무래도 한국 단일팀 출전으로 이슈가 되긴했지만, 탁구가 축구나 타 스포츠에 비해서 비인기종목인듯 하네요, 네이버쪽에서의 중계정보도 쉽게 찾을수가 없는듯합니다.




탁구는 사실 한국은 그리 강호라구 하기에는 조금은 애매모호한 수준인듯 합니다. 물론 제가 탁구를 주종목으로 보면서 즐기는 입장은 아니지만, 여자단식쪽에서는 일본선수가 그리고 남자단식 쪽에서는 중국 선수가 우세한걸 딱 봐도 알수가 있구요,



그나마 북한선수단의 출전 거기다가 서효원-김송이 조같은 단일팀등으로 이슈가 된듯 합니다.




2018년 7월 19일 경기일정은 오전 10시부터 진행이 되구요, 첫 경기로 혼합복식 경기로 일본 과 북한조가 치뤄지게되는듯 합니다.




마지막경기가 물론 목요일기준으로 밤9시까지도 진행이 되니깐, 엄청난 경기수가 진행되는듯합니다.


:; 경기일정 바로가기  ::


그래두 준결승전이나 결승전은 국내 방송사에서 생중계는 해주지 않을까도 조심스럽게 희망해보는바이구요




일단 스포츠생중계스트리밍으로 유명한곳을 공유해드립니다. 다만 PC에서만 시청이 가능하세요, 어도비플래시플레이어가 설치된 브라우저 앱으로도 가능은 하지만, 모바일에서 그렇게 하면 화질이 너무 떨어지더라구요


http://videostream.dn.ua/videopage/videoPage.php?g=dmx1ZndofGF6aHZq%C2%ADcmhA&c=en&i=eWlxYXJjbmd4aQ%E2%84%96f%E2%84%96f


탁구 타이틀로 가셔서, 생중계 목록에 있는지 확인하시고 시청을 하시면될듯 합니다. 



다만 저또한 아직 코리아오픈 탁구대회 경기를 실제로 확인해 보지 않아서 확답은 못드리는바 입니다.




혹시라도 국내방송사나 혹은 네이버쪽에서의 생중계정보가 올라오면 또 추가적으로 글을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