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JTBC3FOX 채널 칭찬해, 2018 윔블던 테니스대회 중계 및 하이라이트 시청은 유튜브에서



6월/7월에는 확실히 월드컵 시즌이 끼어 있어서 그런지, 다른 스포츠가 메이저급이 열리는데도 인기가 조금은 시들시들 한듯 합니다.


현재 테니스 4대메이저대회중에 2018년도 세번째 대회인 윔블던이 열리고 있는데요, 마지막 결승전이 15일이기때문에, 이제 겨우 5일정도 남은 상황입니다.


테니스의 메이저대회는 늘 JTBC3FOX 채널을 통해서 고화질에 깔끔한 생중계를 볼수가 있었습니다.




또한 네이버에서도 동시에 같이 중계를 해주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모바일(스마트폰)기기를 통해서 시청을 할수가 있었는데요, 



하지만 제대로 알고보았더니, 온에어 서비스를 유튜브에서 해주고 있었다는거지요, 물론 이게 윔블던테니스대회 기간중에만 하는지, 혹은 앞으로도 쭉 하는지 알수는 없습니다.




현재 JTBC3FOX 채널의 편성표를 보면, 오후9시부터 생중계가 진행되면, 그외에 시간대에는 오로지 하이라이트를 끝없이 플레이해주고 있습니다.


즉, 생방송이 아닌 하이라이트 또한 시청이 가능하다라는 사실이죠




요즘 워낙 유튜브 시청을 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유튜브 검색란에 JTBC3 만 입력하셔도 이렇게 실시간스트리밍중 이라는 채널을 볼수가 있으실겁니다.


낮시간에도 온에어 서비스를 이렇게 하고 있기 때문에, 놓친 하이라이트 혹은 어제 경기를 볼수가 있다라는 장점이 있지요




다만 아쉬운건, 모든 경기는 볼수는 없지만, 그래두 중요한 탑 랭커들의 경기는 빼놓지 않고 중계를 해주기 때문에, 큰 걱정은 없브니다.


또한 모바일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니깐, 편하지요


https://www.youtube.com/watch?v=ewRfmRr-v7M


바로 시청하시면 되시겠습니다. 낮시간에도 확인해본 결과 온에어 제공중이랍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