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은근 찾기 어려운, WTA 2018 윔블던 테니스대회 여자싱글 대진표 실시간대진표 그날의 경기



ATP 공식홈페이지에서는 업데이트가 바로바로되는데, WTA 쪽은 참 늘 그렇지만 대진표또한 딱히 다른 디자인도 없이 운영하는듯 합니다.


오히려 여자쪽이 좀더 이런 세세한 부분에 신경을 써야 더 인기몰이를 할텐대. 아무튼 WTA 공식홈페이지에서는 이번 2018 윔블던 테니스대회에 대한 대진표 를 포함해서 그날의 경기또한 업데이트 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윔블던 대회 공식페이지에서 확인을 해야했었다는




여자싱글또한 128명이 출전을 했구요, 여자복식은 64팀이 출전을 한 모양입니다. 아무튼 총상금 2196만달러 입니다. 우승자에게는 약 33억의 상금이 부여된다구 하니깐,, 정말 대단한 대회중에 하나입니다.



누군가 그랬죠,, 테니스선수로써 메이저대회에 나갈수 있는 랭킹과 실력이 된다면,, 상금은 자연스럽게 쌓인다고.. 정말 제가 즐기는 배드민턴과 비교하면 급이 다르네요.




:: 윔블던 테니스 그날의 경기 ::


일단 한국과의 시차를 고려했을때, 보통 한국시간기준 오후9시부터 진행된다구 보시면되구요, JTBC3 FOX 채널에서 생중계를 하고 있습니다.

네이버는 확인을 못해보았내요, 네이버가 만약 생중계를 하지 않는다면, 모바일에서 시청하기가 상당히 까다로울겁니다.


아래부터 이제 여자싱글 WTA 윔블던 테니스대회 대진표를 업로드해드리겠습니다. 큰 설명없이 쭉쭉 가겠습니다.








128명의 대진표를 모두다 올려드릴려구 하니깐, 상당히 많은 이미지 파일이 있어서 중간중간에 설명은 생략하기로 했습니다. 벌써 1라운드를 치룬 선수도 있구요 아니면 3일 한국시간으로 밤에 치루는 선수들도 있고 그렇습니다.


:: WTA 윔블던 실시간대진표 확인 ::


윔블던 공식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라구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