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8 윔블던 테니스대회 ATP 남자단식 싱글부분 실시간대진표 경기시간 및 생중계 정보 안내입니다.



아쉽게도, 정현선수의 부상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물론 아직 나이가 어리다라는 핑곗거리가 있지만, 길면 길어질수록 국내팬분들에게는 다소 아쉬운 소식이 될듯 합니다.


본래는 이전 이벤트성 대회인 아스팔클래식으로 복귀를 치루고, 윔블던까지 치룰 예정이였으나, 발목부상이 쉽게 가시질 않나 봅니다.


아무튼 2018 테니스 4대메이저대회중에 3번째로 열리는 윔블던대회가 한국시간으로 7월2일 월요일 오후부터 시작됩니다.




2011년도부터 우승자를 보면, 라파엘나달은 없습니다. 그만큼 나달과 페더러가 현재 테니스 대회에서 엄청난 선수인건 확실하지만, 너무나 플레이 스타일에 다르게 최적화 되어서 그런지


사실 2017년도는 그래도 재밉게 보았는데, 2018년도부터는 조금은 썩 재밉지가 않습니다. 물론 개인적 견해겠지만, 잔디코트쪽에서는 페더러 흙코트 쪽에서는 나달 이 너무 압도적이기 때문이죠,



프랑스오픈에서 페더러가 물론 부상기도 있었겠지만, 출전도 하지 않는걸로 봐서는 이미 자신의 한계점을 코트에 따라서 너무나 잘 알기 떄문에 집중하지 않았던듯 합니다.




:: 2018 윔블던 그날의 스케쥴 ::


한국과의 시차가 대략 8시간정도 나기 때문에, 오후1시 경기라면 한국시간으로는 오후9시정도가 맞을듯 하구요, 위에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 그날그날의 스케쥴을 확인하실수가 있으실겁니다.




일단 메이저대회는 역시나 JTBC3 FOX 채널에서 해줄듯 하구요, 네이버쪽에서도 연계해서 모바일로 시청이 가능할지는 아직 확실치는 않습니다.


아무튼 2일부터 밤9시에 생중계 예정이라구 합니다.




여기서부터는 대진표 를 쭉쭉 업로드해드리겠습니다. 맨 마지막에 실시간대진표 보는 주소 알려드릴게요.




그나저나 머레이 선수가 최근 대회에서 복귀전을 치룬듯 한데, 윔블던에도 참가를 했는지 살펴봐야 겠내요




최종적으로 128명의 선수가 참가한 이번 테니스 4대메이저대회 윔블던 오픈 에서 1순위에 페더러 , 최종 마지막 순위인 128에 나달이 포진되어있습니다.



결승전에서 페더러 vs 나달의 대결을 물론 기대해보지만, 잔디코트에서 과연 나달이 얼마나 힘을 쓸지는 지켜봐야 할듯합니다.


:: 윔블던 실시간대진표 ::




사실 , 생중계정보는 네이버에서 해준다면 가장 좋겠지만, 혹시라도 이번 월드컵처럼 중계권을 사지 않았더라면 다소 모바일로 시청하기가 어려울지도 모르겠습니다.


해당 사이트는 모바일로 JTBC3 채널을 볼수 있지만, 회원가입을 해야되세요 물론 회원가입시 핸드폰번호는 아무렇게 해도 상관은 없더군요 따로 이메일인증도 필요치 않습니다.



http://www.gundamtv.com/


스포츠 중계센터 참고용



중계참고용 포스팅은 , 네이버 쪽과 PC버전으로 모든경기 시청하길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내용이구요, 위에 검단쪽은 모바일로 JTBC3 채널을 볼수있는 곳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