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8 아스팔 클래식 , 윔블던 전초전 이벤트성 테니스대회 정현,나달,샤라포바 등 출전 경기시간은 



국내 언론에서는 라파엘나달의 출전은 안나온듯 한데요, 공식홈페이지에서 대진표를 잠시 살펴보니 정현 대 나달의 경기가 매치업으로 나온듯 합니다.


사실 ATP 공식홈페이지에도 등재되지 않을만큼 이 대회는 이벤트성으로 열리기 때문에, 큰 비중은 없지만 윔블던 이전에 선수의 컨디션과 폼을 체크해볼수 있는 중요한 대회이기도 하지요



한편 정현선수는 이번년도에 초반의 좋았던 성적과는 다르게 부상이 길어지면서 윔블던은 어떻게 풀어나갈지도 관건이지 않을까 싶내요




거의 두달만에 출전을 하게되는대요, 윔블던은 아무래도 잔디코트 이기 때문에, 나달과 페더러가 어떻게 풀어나갈지도 궁금해지는 대회이며, 하얀색 유니폼만 입는걸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정현을 비롯해서 드미트로프 등 랭커가 상당수 출전을 하긴합니다.




사실 이 페이지에서는 나달의 출전소식을 전해들을수 없었는데요,




이외에 다음 대진표에서 경기시간 에서 정현 대 나달의 매치업을 확인할수가 있었습니다.




27일 수요일 오후 3~4시정도(?) 한국과의 시차가 8시간 이기 때문에, 27일 밤11시거나 12시에 진행될듯 합니다. 다만 아직 국내방송사 중계소식은 없기에 사실 생중계로 볼수 있을지도 의문이기도 합니다.




:: 스포츠 생중계 스트리밍 ::


사실 이쪽이 그나마 유력하긴 하지만, 이쪽도 사실 아스팔클래식이 너무 이벤트성 대회라서 해줄지는 저또한 장담을 못합니다.


다만 정현 대 나달의 경기인데 못볼거 같아서 다소 아쉽내요. 물론 큰 긴장감은 없겠지만 그래두.. 나달이기 때문에.. 정현 윔블던에서도 좋은 활약을 보이길 바래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