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8 ATP 테니스대회 Gerry Weber Open 독일오픈 대진표/일정/중계 정보 및 페더러 출전



러시아월드컵 시즌이기 때문에, 다소 테니스대회에 관심이 없어진 상황에서, 라파엘나달이 흙코트 대회를 점령하고 사라진 가운데,


다시 메르세데스오픈부터 우승을 차지하면서 다시한번 페더러 선수가 1위를 탈환했습니다. 이제 그 두번째 대회로 독일오픈 gerry weber open 시작되었습니다.


사실 7월초에 있을 윔블던 메이저대회를 위해서 슬금슬금 템포를 끌어올리는듯도 합니다. 다만 역시나 즈레베프 선수가 무진장 대회를 달리더니 초기탈락을 했내요


어쩌면 이것도 체력관리를 위한 전략일수도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페더러를 비롯해서 즈베레프 티엠 선수까지 은근 랭커 라인업이 빵빵했내요, 다만 즈베레프는 초기 탈락에 티엠 선수는 차세대 흙신답게 과연 잔디코트에서도 힘을 낼지가 관건입니다.




정말 페더러는 넘사벽,, 물론 라파엘 나달선수도 넘사벽,, 허나 두 선수가 모두 흙코트 / 잔디코트 에 너무 반반 먹고 있어서.. 더더욱 신예들이 타고들기가 어렵다는게 참.. 함정인듯 합니다.



일단 독일과 한국의 시차는 7시간정도 나기 때문에, 12시부터 열리기에 한국시간으로는 오후7시부터 본다구 보심될듯 합니다.




실시간그날의 스케쥴을 보아하니, 페더러 선수가 경기를 하내요, 아무래도 총 출전선수가 적기 때문에, 매일 경기들을 치룰듯 합니다.




결승전이 24일이니, 한국시간으로 25일 새벽에 치루지 않을까 예상만해보며 대진표를 보겠습니다.


[ 실시간 대진표 바로가기 ]




그러고보니 니시코리 선수도 출전을 했지만, 탈락을 했군요.. 죄송합니다.. 분발해야 겠습니다.




즈베레프 선수도 탈락, WTA에서 오스타펜코가 너무 많은 대회를 참가하는게 제 생각에는 다소 걱정했는데요, 역시나 어떠한 선수든 체력관리를 꼭 동반되어야 한다구 생각합니다.


국내 방송사에서 아마 이 경기를 생중계해주지 않는다면, PC버전으로 가능한.


[ ATP 테니스대회 생중계 PC ]


컴퓨터모드에서만 가능하구요, 스카이스포츠에서 해준다면, 다시한번 정보를 보고 업데이트해 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