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8 PGA 4대메이저대회 US오픈 실시간스코어 중계 시간 안내입니다.



이번 6월은 정말 스포츠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밤낮을 가리지 않고 바쁜 6월달인듯 합니다. 슈피는 일단 1순위로 배드민턴을 가장 좋아하구요,


그다음이 축구.. 월드컵 시즌이지요 그외에 테니스 골프등 다양한 스포츠를 좋아하는데요, 사실 PGA 남자미국프로골프는 한국선수가 뚜렷하게 강세를 보이지 않기 때문에.


4대메이저대회인 US오픈이 열리는지도 까맣게 잊고 있었답니다.. 이제 1라운드가 진행된 가운데, 안병훈 선수가 좋은 출발을 보인 가운데, 타이거우즈는 탈락위기에 속해있내요.. 이런


이번 포스팅에서는 간단하게 경기중계시간과 더불어서 실시간스코어에 대해서 안내해드릴까 합니다.




LPGA는 메이저대회가 총 5개인데요, 이번년도에 벌써 2개가 열린가운데 한국 선수는 아직 우승을 차지못할만큼 2017년도에 비해서 많은 우승소식이 뜸한듯 합니다.




PGA 는 메이저대회가 총4개이구요, 마스터스 대회는 패트릭리드가 우승을 한 가운데, 두번째 메이저대회인 US오픈이 한국시간으로 15일 새벽부터 진행되며 18일 새벽에 우승자가 나올 예정입니다.



총 상금이 1200만달러로써, 현재까지 4대메이저대회중에 가장 많은 상금규모를 자랑하기도 합니다.




사실 남자 골프쪽은 SBS골프쪽에서 계속 생중계를 했던걸로 기억을 하는데요, JTBC골프채널에서 흡수를 한듯합니다. 아무튼 새벽4시부터 US오픈 생중계가 된다구 합니다.


제가 시간을 이리 체크해드리는건.. 네이버에서도 모바일로 시청이 가능하지만, 시간대 업데이트를 하지 않습니다.. 2017년도부터 이러고 있내요..




:: US오픈 네이버중계 ::


TV텔레비전 시청이 아닌 모바일기기로 보실분들을위해서 링크 올려드려요




:: 실시간스코어 US오픈 ::


많은분들이 골프쪽에서 가장 궁금해하는 라이브스코어 입니다. 현재 1위는 스콧피어스 미국선수가 하고 있내요, 안병훈선수가 선두와 단 2타차로 6위라구 하내요.


물론 골프는 3라운드부터 진정한 승부가 시작되기에, 일단 컷탈락부터 탈출해야겠지요, 타이거우즈가 컷탈락 위기라니 조금은 안타갑내요.


PGA 메이저대회 US오픈 대회소식에 대한 짧은 프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