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8년 6월발매 시작한, 요넥스의 새로운 배드민턴라켓 듀오라10LT 이미지컷 



오래전부터 요넥스는 물론 국내기준이겠지만, 3월과 9월에 신상품 배드민턴라켓을 출시해왔다, 이번년도도 3월에 아스트록스88 과 더불어 듀오라9가 출시를 했지만,


듀오라8XP는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몇개월이 흘러서 바로 또 6월1일부터 일단 중국에서는 듀오라10LT가 출시되었습니다.


사실 요넥스가 흔히들 말하는 삼성의 마구찍어내는 갤럭시의 다양한 모델들처럼 그리 변하는게 제 기준에서는 썩 좋아보이지는 않습니다.



근데 또 생각해보면, 요넥스는 배드민턴 최고의 브랜드로써, 국제대회 참가하는 선수들을 엄청나게 스폰를 하기 때문에, 그에 대한 비용을 또 판매로 뽑아내야하기 때문에 그러는게 정상적일지도 모르겠습니다.


단적으로 국내에서는 빅터의 최근에 출시한 팔콘이 인기가 시들하지만,

대만이나 중국에서는 엄청나게 팔리는 모델중에 하나인것 처럼 말이지요,



아마 국내에서도 이번에 출시하는 듀오라10LT는 판매고가 그리 좋지 못할듯 합니다. 다만 이용대 가 들고 나오면 어찌될지 모르겠지요




아무튼 요넥스의 신상 듀오라10LT 는 기존에 3U만 출시된 10 모델에서, 4U만 출시되는 모델로 변경을 했구요, 아무래도 여성용을 강조하는걸 보니, 샤프트도 살짝은 더 부드럽게 나오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저는 사실 요넥스의 배드민턴라켓을 그리 좋아하지 않습니다.. 내가 못 다루기에, 그럼에도 불구하고 써보고싶게 만드는건 정말 잘하는듯도 합니다.


뭐 색감도 나쁘지 않구요.. 근대 포핸드 프레임이 여전히 박스인걸 보니,, 전 그냥 안녕을 외칠듯 합니다.




온통 한문이라 무슨애기인지 전혀 모르겠으나,,, 샤프트는 어느정도 유연하다라는걸 뜻하는듯 하구요, 4U에 83~85그램일 가능성이 높고


허용텐션이 19~26인걸 보니, 최근 요넥스에서 출시한 라켓들에 비해서 내구성은 다소 떨어지네요, 그리고 추천 스트링거트가 맞는지는 모르겠으나..


NBG98 과 에어로소닉을 쓰라구 하는듯한 느낌입니다만,, 한문을 전혀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배드민턴계에 삼성.. 요넥스의 또다른 신상품 듀오라10LT 의 간단한 이미지컷 소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