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8 테니스 메이저대회 프랑스오픈 여자부 WTA 대진표 안내



슈피가 어제 이 부분에 대한 포스팅을 할려다가, 타이밍을 놓쳐서 이제서야 하게되었내요, 사실 정현선수의 불참으로 인해서 국내 언론은 물론이거니와 다소 관심이 떨어진듯 합니다.


아무튼 ATP쪽 말고 이번 포스팅에는 여자단식 부분에 대한 대진표를 정보제공해볼까 합니다.




사실 제가 가장 아쉬워하는 부분이 WTA 홈페이지 인데요, ATP와 다륵 홈페이지에서 바로 제공해주지 않기 때문에, 다소 불편한 면이 없지 않아있습니다.



여담으로 작년에 우승자인 디펜딩챔피언 오스타펜코는 , 1라운드에서 탈락하는 수모를 당했지요, 사실 프랑스오픈에서 우승하면서 깜짝 스타로 발돋음을 했고, 그 이후에 큰 대회에서는 우승을 차지하지 못했지만..


꾸준하게 출전을 하는듯 하는데, 제 개인적으로는 다소 체력보충을 위해서 휴식을 취하는것도 나쁘지 않다구 생각됩니다. 물론 아직 어리니깐, 잘해나갈거라구 봅니다.




2013년도부터 WTA쪽은 프랑스오픈에서 절대 강자가 없을만큼 춘추전국시대이긴 합니다. 다만 세레나 윌리암스의 저력이 조금 쎈편이긴한데요,



복귀한 샤라포바가 예전에 실력을 보여줄 나이대가 아닌듯해서 앞으로도 이런 메이저대회에서 좋은 성적까지는 힘들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보면, 할렙 선수나 혹은 또다른 저력을 가진 선수가 우승할듯도 합니다.




이 자료가 05/30일자 이기에, 지금은 조금은 수정됬을겁니다.




WTA 홈페이지에서는,, 대진표에 번호도 부여하지 않아서.. 헷갈리기 쉽상.. 




:: WTA 홈페이지 프랑스오픈 실시간대진표 ::


아마도 PDF 파일을 눌러야지만, 보실수 있을겁니다. ATP처럼 바로 웹화면에서 보이는 형식이 아니라서 그런듯 합니다. 메이저대회가 되면은, 여자는 남자보다도 한경기에 승리해야할 세트수도 적은데 상금규모가 거의 비슷해서


비난도 있는듯 합니다. 다만 상금규모야 대회에서 알아서 책정하는거구요, 여자단식 부분도 은근 재밌다는거,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