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4대메이저대회 프랑스오픈 테니스대회 2018 롤랑가로스 대진표 및 중계정보 안내 입니다.



일단, 정현선수가 부상으로 호주오픈 이후로 썩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는 가운데, 한국 언론에서도 테니스대회 그것도 4대메이저대회지만 조금은 조용한듯 합니다.


아무튼 벌써 1회전이 치뤄지는 가운데, 페더러 또한 출전을 이미 포기했기 때문에, 다소 라파엘 나달과 즈베레프의 대결로 초점이 맞춰지는듯 합니다.


사실 작년부터 페더러와 나달의 황제 싸움은 분명 좋은 매력이 있었지만, 두 선수가 각 코트별루 너무 성적이 분배되어서 그런지, 2018년도 부터는 슬슬 재미가 반감되는 면이 없지 않아 있는듯 합니다.




역대 우승자만 보더라도, 잠시 나달이 부상으로 자리를 비운 사이에 조코비치와 바브린카가 우승을 차지한 가운데, 2010년 이후로 나달이 무려 6회 우승이라는 엄청난 기록을 가진만큼,,


페더러와 나달의 코트에 따른 성적이 확실한걸 알수가 있는 대목같습니다. 다만 나달이 2회연속 이전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면서 과연 체력적으로 힘들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4대메이저대회인 롤랑가로스 프랑스오픈은 마스터1000 대회와는 다르게 한경기에 3세트를 승리해야 되는 엄청난 체력적이기 때문이죠




:: 2018 프랑스오픈 실시간대진표 ::


프랑스파리 현지시간으로 28일 오전11시부터 WTA 여자부경기가 먼저 열리구요, 대략 오후1시정도부터 조코비치가 첫경기를 치룰 예정인듯 합니다.


그리고 또 여자경기가 끝나면 라달이 경기를 치룹니다. 




파리와 한국의 시차는 7시간으로써, 한국이 더 빠르기에 28일 오전11시라구 하면 한국시간으로는 28일 오후6시라구 보심될듯 합니다.


그러면 조코비치는 한국시간으로 오후8시쯤에 첫경기를 치룰듯 하구요, 나달 선수는 조코비치 경기가 끝나고 또 여자부 경기가 끝나야 하니깐, 4~5시간의 공백이 생김을 감안하면 한국시간으로 정오나 새벽 1시쯤 경기를 치루지 않을까 예상해보는바입니다.




네이버에서또한 skysports 와 연동해서, 모바일로도 볼수 있는 생중계를 해주기 때문에, 이쪽을 이용하셔도 좋구요 모든 경기를 생중계로 볼수 있는 곳은 알려드리긴 하지만, 늘 그렇듯..



PC버전으로만 가능하다라는 사실입니다. 이부분에 대해서는 다시 한번 말씀드리겠습니다..




역시 대진표가 라파엘 나달이 유리하게 좀 짜진듯 합니다. 다만 메이저대회는 초반에 이름모를 선수에게 호되게 당하는 경우가 종종 있기 때문에, 조심을 해야겠지요




고핀 선수는 새벽2시경에 확인을 해보니 경기를 하고 있더군요




니시코리 선수또한 1회전을 통과했구요, 즈베레프 선수가 요즘 나달선수와 팽팽한 경쟁구도이긴합니다. 호주오픈에서 정현선수가 이기면서, 와 정현선수가 이거 잘하면 해볼만한 엄청난 랭커가 되나 싶었는데..



부상이 발목을 잡고 있는 실정이죠, 다만 테니스라는게 다른 스포츠와 다르게 오래오래 롱런 할수 있는 스포츠이긴합니다만, 아시아인의 특징으로 나달,페더러 처럼 자기관리만으로도 롱런이 가능할지는 .. 아무튼 부상 완벽히 회복해서 돌아오길 바래보는것 뿐이죠 




:: 네이버 중계센터 ::


:: PC버전 프랑스오픈 전경기 ::


네이버 같은 경우에는 모바일에서는 스포츠란에 가시면, LIVE란이 뜨기 때문에, 링크보다는 다소 번거롭더라도 스포츠 메뉴로 가시면 좋을듯 하구요.


PC버전은, 전경기 생중계로 볼수는 있으시지만, 컴퓨터에서만 가능하다라는 사실입니다. 물론 아이패드(?) 도 가능할지도 모릅니다 어도비 브라우저가 실행된다면요,


아무쪼록 다소 포스팅이 늦은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2018 프랑스오픈 테니스대회 ATP 쪽에 대해서 안내해드렸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