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일전에 64강전에서, 토트넘의 홈경기임에도 불구하고 영구현지에서도 생중계 자체가 없어서 많은 팬분들이 불만을 표하기도 했습니다.

손흥민의 토트넘인데 네이버쪽에서도정보가 없었던건 분명한 이유가 있었기에, 이제는 어느정도 네이버를 통해서 보시는게 맞다고 보여지네요,



이번주 1월27일 토요일부터 시작해서 잉글랜드 FA컵 32강전 중계소식을 안내해드릴텐대요, 역시나 관심사는 토트넘 vs 뉴포트 라구 보심될듯 합니다.



일단 토요일 이른새벽에 있을 한국시간으로 5시로 나와있내요, 맨유 vs 예오빌 경기인데요, 물론 증여도가 조 떨어지긴하지만, 리그우승은 거의 물건너 갔기 때문에 이컵이라두 들려구 하지 않을까 예상해보기에, 맨유는 어느정도 우승하기 위해서 산체스 라는 이적카드를 꺼낼수도 있을듯 하구요


그외에, 리버풀 첼시 맨시티는 풋볼리그컵까지 병행해야하니 아마 체력적으로 무척 힘들거라구 봅니다. 아스널 대 첼시의 풋볼리그컵 4강전이 바로 25일 새벽에 치뤄지기 때뭉니죠,


그리고 토트넘 vs 뉴포트 경기가 일요일 새벽 2시30분에 열릴 예정입니다.




녹색창에서 `포트넘 뉴포트` 입력하시면 바로 TV중계 아이콘이 뜨실거라구 보는데요, 만약 뜨지 않는다면 아래 링크


:: 잉글랜드 FA컵 네이버 ::


이동후에 스마트폰기준으로 우측상단에 SCORE 누르시면 바로 생중계중인 스포츠 명단이 나오십니다.




아무쪼록 여담으로 말이 무성했던 맨유의 이적뉴스인 산체스와 미키타리안의 스왑딜이 이루어진 가운데, 과연 산체스가 바로 데뷔무대를 치룰지도 하나의 큰 뉴스거리가 될듯 합니다.

또한 손흥민 선수의 골도 기대를 해볼만한 이번 주말 해외축구 뉴스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