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무튼 국내에서 출시됨과 동시에, 유연성 전 국가대표 선수와 더불어서 많은 선수들의 홍보 및 활약으로인해서 역시나 불티나게 팔린듯 합니다.

저는 너무 늦게나마 구매를 하게되었는데요, 사실 쓸려구 산것보다는 제가 운영하는 곳에서 이미지를 쓰기위해서 해외에서 배드민턴라켓 을 직구했습니다.



예전만 하더라도, 국내 요넥스가 세계에서 가장 저렴하다라는 말이 있었지만, 이제 그런말은 .. 시대에 뒤 떨어지는 말이 되었습니다.

물론 가품도 많기로 유명하지만 그정도는 이제 감별할수 있는 저같은 사람에게는 그저 웃지요,, 아무튼 간단한 이미지컷을 보겠습니다.


참고로 제가 최근에 국내 아직 미출시한 듀오라9 와 원그립이 동일하더군요,, 이것도 뗄때 힘든가..




일담 많은분들이 요넥스 국내대리점 판매용이 아닌, 해외용 JP 라던지, SP 등을 볼떄 시리얼 번호로 많이 정품/가품을 확인을 합니다.


아무튼 121075TW .. 라구 나옵니다. 대만유통시리얼 입니다. 보통 가품은 JP / SP 이 전부라구 보심됩니다. SP 선라이즈 유통국가가 워낙 많기 때문에 가품도 많습니다.


2017년 10월 12일에 생산되었다구 보면 되는 시리얼 입니다.




제가 최근에 구매한 듀오라9 .. 원그립을 떼다가.. 나무그립에 너무 지저분하게 남는 바람에 마음이 상당히 아프면서도 별루였는데요,, 아스트록스77 또한 원그립이 동일하군요.. 일단 제가 원그립을 요녀석은 안떼어보아서 확실한 답변은 패스




4U 제품으로 제가 샀구요, 적정텐션이 20~28 와우 요넥스가 점점 내구성을 높혔나요?? 안그래두 요넥스는 이븐발란스여도 다루기가 힘든데 말이죠,,, 더욱 신뢰가 가지 않는군요 동호인이 쓰기에 적당할려나 ..




그외에 요넥스의 하이엔드급은 모두다 일본 생산입니다 . MAD IN JAPAN 







사실 제가 듀오라 9.. 이븐발란스 여성전용이라구 해서 써볼까 하고 스트링까지 하면서 비싼 금액을 주고 샀음에도 일단 첫날 시타기는 별루였습니다..

역시 요넥스의 샤프트는 .. 일반적인 딱딱함이 아니라 이상하게 버거운 딱딱함(?) 그나마 빅터는 딱딱해도 쾌감이 있는데요,, 요넥스는 그 쾌감이 좀 다루게 다가오는듯 하더라구요




사실 현재도 제가 시타를 해야 할게 너무 많아서,, 언제 이 녀석을 스트링 거트작업을 할지 모르겠내요,, 3월이면 요넥스에서 또 다른 신상품을 출시할지도 모르니..


사실 저는 너무 이제 배드민턴라켓을 잘알기에 요넥스의.. 왠만해서는 나노레이글란지/볼트릭글란지를 제외하구선.. 거트작업도 하지 않습니다.




이번에.. 듀오라9 에 했다가 .. 사실 후회중입니다.... 이유는 요넥스는 KR(국내대리점) 정식 판매용이 아니면 방출시에.. 정품으로 인정받기가 상당히 까다롭기 때문이지요,,


아무튼 유연성이 추천했다는... 아스트록스77에 대한 기본적인 이미지컷 및 TW 직구버전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