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PGA 센트리 토너먼트 챔피언스 2018년도 첫 정규시즌 개막



거의 3개월간에 정규시즌이 없던 휴식기가 드디어 끝이나고, 한국시간으로 1월5일 금요일 오전부터 2018년도 PGA 정규시즌이 개막을 합니다.

첫 대회인만큼 상금규모도 메이저대회급에 비슷할정도로 높습니다. 또한 한국 골퍼로는 김시우 선수가 참가 출전권을 획득했기 때문에, 연초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또한 골프황제 타이거우즈 또한 슬슬 복귀 대회를 한경기 치룰만큼 이제 어느정도 다시 그라운드에 돌아올 계획을 천천히 준비하고 있는듯 합니다.


이번 센트리 토너먼트 챔피언스는 쟁쟁한 선수들이 총출동합니다. 랭킹1위 , 2위 선수가 모두 출전은 물론이지요, 디펜딩 챔피언 도 출전을 하구요 김시우 선수도 마찬가지입니다.




사실 LPGA 한국 선수들이 거의 반독식하는 미국여자프로골프는 1월25일부터 진행된다구 하니, 당분간은 PGA쪽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해야 할듯 합니다.


1월5일부터 1월8일 한국시간기준으로 열리는 센트리 토너먼트 챔피언스는 총상금이 610만달러일만큼 정규시즌중에서도 상금규모가 꽤나 큰 대회입니다.


지난대회 5대 메이저대회라구 일컫는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에서 최연소 우승을 차지한 김시우 선수가 출전권을 획득을했습니다.




사실 그 타이틀을 제외하고 김시우 선수는 2017년도 PGA 정규시즌에서 단 한차례의 우승이 전부입니다. 2016년도에도 한차례의 우승을 차지했을만큼, 어쩌면 이번 2018년도에서 두차례 이상 우승을 차지해줘야 하지 않을까도 싶지만.

골프가 그리 쉬운 스포츠가 아니란걸 너무나 잘 알기에, 특히나 남자프로골프 PGA는 더더욱 한국선수들에게는 그렇듯 합니다.




일단 PGA쪽 중계방송사는 SBS골프 채널이기에, 집에서 시청이 가능하신 분들이라면 SBS 골프 채널 금요일 오전 8시부터 생중계 예정이라구 합니다. 그외에 모바일 로 시청을 하고 싶으시다면








http://sports.news.naver.com/golf/schedule/index.nhn?category=pga


네이버 골프 전문 중계센터를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하구요, 저번년도에도 그렇듯이 SBS골프나 JTBC골프 PGA/LPGA 중계시청은 큰 어려움없이 네이버를 이용하심 될듯합니다.




http://www.pgatour.co.kr/leaderboard.html


또한 골프팬분들이 은근히 많이보는 실시간스코어 링크도 게재해 드립니다. 2018년도 첫 정규시즌 센트리 토너먼트 챔피언스에 간략한 프리뷰와 더불어서 중계정보 실시간스코어 정보에 대해서 안내해드렸습니다.



사실 LPGA에 비해서 너무나 빈약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 PGA인데요, 그나마 김시우 선수가 어느정도 좋은 활약을 연초부터 보여줄지는 좀더 지켜봐야 할 대목인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