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8년 배드민턴 국제대회(월드투어) 일정표 



일전에 포스팅을 한차례했었는데요, 최근에 한국 배드민턴협회에서도 국제대회 일정표를 업로드한듯 해서 같이 공유하고자 올려드립니다.

참고로 2018년도부터는 슈퍼시리즈라는 명칭을 없애고 월드투어라구 명칭을 바꾼다구 하내요.



아무튼 일전에 알고있던 슈퍼시리즈12대회가 아닌 레밸별루 월드투어로 정할듯 합니다. 그로인해 한국에서 열리는 코리아오픈은 레밸4이기 때문에 격이 많이 떨어져버린것두 사실입니다..


★ 한국 배드민턴협회 에서 제공하는 일정표 출처 ★



1월에 인디아오픈선수권대회가 있내요, 아 이렇게보니,, 레밸 표시를 안해서 어떠한 등급인지를 알수가 없내요... 

2월에 남여단체배드민턴선수권대회 수디르만컵은 아닐텐대.. 머지.. 우버컵,토마스컵일가능성도 아 .. 협회에서 제공하는 이 일정표를 보고서는 대회명을 제대로 알수가 없내요..




4월에 아시아배드민턴선수권대회가 있내요.. 5월에 있군요 토마스컵,우버컵이 진행될듯 합니다. 




8월에 인도네시아에서 아시안경기가 치뤄지구요, 9월에 일본,중국,코리아오픈 9월 한달에만 이전에 슈퍼시리즈급이 3개나 열리내요... 


맨 마지막에 열리는 코리아오픈 과연 일본,중국 오픈까지 뛴 선수들이 피로도로 참가를 할지 의문입니다.. 일본오픈 같은 경우에는 요넥스 스폰를 받는 선수는 거의 무조건 참가를 하기 때문에 그다음 중국오픈까지 치루는 일정이라 힘들듯하내요..


이번에도 코리아오픈은 특단에 홍보를 하지 않는다면 흐지부지 해질지도 모르겠내요




12월에는 역시나 BWF배드민턴슈퍼시리즈파이널이 열립니다. 두바이오픈이라구두 하지요, 아무튼 배드민턴협회에서 제공해주는 국제대회 일정표.. 별루인듯 합니다.. 레밸등급을 표시를 해야 어느정도의 등급인지를 알수가 있는데요, 이름만 봐서는 구별을 할수가 없내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