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7 두바이 슈퍼시리즈 파이널 한국 배드민턴 대표팀 대진표

 

 

진작에 포스팅을 하고 싶었지만, 대진표가 늦게 나온 편이라서 이제서야 포스팅을 진행합니다. 한국 선수로는 손완호,성지현,장예나/이소희,정경은/신승찬 단 4팀만이 출전을 하구요,

 

 

남복/혼복은 출전하지 않습니다. 사실 배드민턴의 꽃은 남자복식인대 아쉽네요,,, 내년에는 꼭 출전하는 팀이 나오길 기대해봅니다.

그리고 식전 행사격으로 슈퍼시리즈 랭킹 1위에게는 트로피를 수여하힙니다.

 

 

 

 

참고로 한국 여자복식은... 장예나/이소희 조가 끝까지 여복조로 활약했으면 랭킹1위 트로피를 받을수 있었는데, 아쉽게도 중반이후부터는 이소희/신승찬 조합이나 하여튼 이소희 선수는 여러선수와 팀을 이루어서 출전했기 때문에 랭킹이 계속 하락중이였습니다.

 

 

 

 

이번에도 손완호 선수에게는 힘이 들어보입니다. 이중에서 그나마 나가롱 선수를 제외하고는,, 리총웨이/첸룽 과 맞붙어야하고 최소 두경기중 한경기는 이겨야 , 그나마 2위안에 들지 않을까 싶내요...

 

그나마 역대급 경기는 나올듯 합니다.. 리총웨이/첸룽/손완호 ..

 

 

 

 

성지현 선수는 타이쯔잉,랏차녹 선수와 한팀을 이뤘내요, 음.. 성지현선수가 타이쯔잉은 못이길거 같고 랏차녹은 그나마 할만할듯 합니다. 뭐 물론 경기는 진행되바야 아는거구요 어디까지나 제 생각입니다.

 

 

 

 

장예나/이소희 조는 첸칭첸/지아이판 그리고 후앙야치옹/슈샤오한 이름도 어렵군요 음... 그래두 올라가지 않을까 예상되는바.. 물론 이 조도 엄청 꿀잼경기들이 많이 나올듯 하내요

 

 

 

 

코리안리그를 보니.. 정경은 선수는 .. 많이 힘들어 보이더군요 물론 파트너가 이효정 선수라서 두분다 체력적으로 혈기왕성한 젊은팀에게는 너무나 안되더군요.. 아무튼 신승찬 선수가 엄청 카바를 해줘야 할듯 합니다.

 

그러고보니 일본에 다카하시/마츠토모 조가 없내요(?) 띠오옹

 

 

 

 

12월13일 두바이오픈 파이널 1일차 대회의 대진표입니다. 2일차 3일차도 나왔을텐대.. 아무튼 이것으로 한해를 마무리하는 올해 최고의 선수들의 파이널대회가 곧 시작됩니다.

 

 

이용대/유연성 남복조의 우승이후 2014년도로 알고있는데.. 개인적으로 장예나/이소희 조에 희망을 가져봅니다.. 할수있다 이소희 .. 코리안리그가 좀더 일찍 끝났으면 체력적으로 덜 힘들었을텐데........... 아 이런 x회..

반응형
댓글
반응형